2021. 8. 29. 18:16

송가인 코로나19 확진 지금 상태는?

송가인 코로나 확진 격리시설 이동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 코로나 확진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송가인은 최근 몸이 좋지 않아 서울의 모 대형병원을 찾아 검진을 진행했는데 검진 결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송가인은 29일 오후 격리시설로 이동해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송가인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송가인이 확진 판정을 받은 것이 맞다" 라며 "좀 더 세심하게 코로나19를 예방하지 못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대중과 팬들에게 죄송할 따름이다" 라며 "당분간 치료에 전념하며 송가인이 건강히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밝혔다. 송가인 오는 9월 JTBC 새 음약 예능 '풍류대장-힙한 소리꾼들의 전쟁'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2021. 8. 29. 13:44

코로나 백신 부작용 '급성골수성백혈병' 사례 9건 확인

코로나 백신 '급성 골수성 백혈병' 9건 코로나 백신 사망 161건 코로나 백신 이상 반응 신고 16만 9124건 코로나 백신 부작용 신고 방법 코로나 백신 접종 급성 백혈병 진단을 받은 사람이 늘어나면서 백신과 급성 백혈병의 인과 관계가 없다는 내용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서 “급성 골수성 백혈병’을 검색하면 9건이 검색되고 있다. 또한 청와대 국민청원에서 '백신 사망'으로 검색하면 무려 161건의 청원이 검색되고 있다. 또한 백신 접종 후 이상 증상 또는 사망 관련 청원은 212건이 검색되고 있다. 코로나 백신 접종 후 '급성 백혈병' 사례를 살펴보면 해당 청원 링크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00737 '저희 남편은 코로나 백신 ..

2021. 8. 28. 12:30

미군 IS 드론(MQ-9 Reaper) 공격 카불 공항 테러 보복

미군 MQ-9 Reaper 드론 IS 공격 카불 공항 테러 보복 드론 공습 미국이 아프가니스탄 동부에서 IS(이슬람 국가) 단체에 드론 공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미군의 이번 작전은 낭가하르 주에 있는 IS-K 그룹의 기획자를 목표로 했다 이번 미군의 드론 공습은 지난 26일 카불 공항인근에서 미군 13명을 포함해 최대 170명이 사망한 IS-K의 공격에 대한 보복 공습이었다. 카불 공항 테러를 일으킨 IS-K(이슬람 국가 호라산 주)는 이슬람 국가(IS)의 한 지부이다. 미 해군 대변인 윌리엄 어번은 민간인 사상자는 없었다고 말하며 "미군이 오늘 IS-K 기획자를 상대로 초수평선 대터러 작선을 수행했다" 라며 "아프가니스탄 낭가하르주에서 무인공습을 가했고 목표물은 사망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우리는 민..

2021. 8. 27. 12:19

카불 공항 IS 자살 폭탄 테러 72명 사망 수백명 부상

카불 공항 2차례 폭탄 테러 IS 폭탄 테러 인정 수백 명 사상자 바이든 '대가 치르게 할 것'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 공항 외곽에서 현지시간 26일 연쇄 자살폭탄 테러가 발생해 미군을 비롯해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했다. 카불 공항 폭탄 테러 후 이슬람 무장조직 IS는 자신들이 공격의 주체라고 인정했다. 이번 카불 공항 폭탄 테러는 이날 저녁 카불 하미드 카르자이 국제공항 아비 케이트와 이로부터 약 250m가량 떨어진 배런 호텔에서 2차례 폭탄 테러가 발생했다. 배런 호텔은 카불 탈출 대가지 들을 묵도록 하는 숙소로 알려졌는데 AP 통신은 아프간 당국자를 인용해 이번 공격으로 아프간인 최소 60명이 사망했고, 부상한 아프간 인도 143명이라고 보도했다. 케네스 맥켄지 미국 중부사령관은 언론 브리핑에서 미군..

2021. 8. 26. 13:11

정은지 스토커 '집까지 찾아와' 결국 고소 10월 부터 '스토킹 처벌법'시행

정은지 스토커 고소 10월 21일 부터 스토킹처벌법 시행 에이핑크 정은지를 1년 넘게 괴롭혀온 스토커가 결국 고소를 당했다. 25일 정은지 소속사 플레이엠엔터에인먼트는 정은지의 스토커 가해자를 경범죄 처벌법과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의 위반 혐의로 지난 20일 고소했다 라고 밝혔다. 정은지는 그 동안 지속적으로 스토커에게 괴롭힘을 당해왔는데 지난달 정은지는 자신의 SNS에 "요즘 집 앞까지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는데 나도 너무 싫지만 주변 사람들한테도 피해"라며 "본인 마음과 기분만 우선인 사람들은 나도 존중 못해 줄것 같다"라고 경고를 하기도 했다. 정은지 소속사는 "해당 스토커가 지난해 3월 부터 정은지를 지속적이고 악의적으로 스토킹했다" 라며 "접근하지 말것을 여러 차례 요구했지만, 최근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