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4. 23. 11:22

이원일 김유진PD 학폭 의혹 하차

오는 8월 29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MBC 김유진PD 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지난 21일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부럽지 연예인 닮은꼴 예비 신부 피디는 집단 폭행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과거 김유진PD와 그녀의 친구들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글쓴이는 2008년 자신이 16살이던 시절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집단 폭행을 당했다고 말했다. 10년이 넘은 일이지만 피해자는 트라우마로 고통받고 가해자는 당당하게 살아가는 사회에 신물이나 당시 상황을 게시한다고 말했다. 김유진PD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PD로 설현 닮은 꼴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이원일 셰프와 결혼을 앞두고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원일 셰프와 김유진 PD는..

2020. 4. 19. 16:55

논산훈련소 확진자 신천지 교인 귀가조치

논산훈련소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신천지 교인 2명 귀가조치논산훈련소 확진자 대구지역 거주하는 신천지 교인신천지 확진자 대구 동산병원으로 이송논산훈련소에서 발생한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2명이 대구에 거주하는 신천지 교인으로 들어났습니다.군은 이들을 귀가조치 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들은 거주지인 대구의 동산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육군은 18일 "육군훈련소 입소 과정에서 대구지역에 거주하는 신천지 교인으로 확인돼 예방적 격리 중이던 입영 장정 2명이 지난 17일 나온 PCR(유전자 증폭)검사 결과에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습니다. 군은 이들을 18일 오전 주소지 의료기관인 대구 동산병원으로 이송 했습니다.확진자와 동일한 격리 공간에 있었던 접촉자 38명은 별도의 1인실에서 PCR 검사를 받았고 모두 음성 판..

2020. 4. 12. 11:46

손흥민 해병대 입대 비공개

손흥민이 20일 제주도 해병대 9여단에 입소해 3주 동안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손흥민 해병대 입대는 현역병으로 입대 하는 것이 아니다. 손흥민은 2018년 자카르타 팔레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해 축구 대표팀 소속으로 금메달을 따며 병역 특례 대상이 됐다. 당시 손흥민과 함께 와일드카드(24세 이상) 자격으로 참가한 조현우는 지난 겨울 기초훈련을 수료했다. 손흥민은 해병대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예술, 체육 요원으로 편입돼 군 복무를 대신하게 된다. 훈련 후 손흥민은 의무 복무 기간인 34개월 안에 544시간 봉사활동에 참여하면 병역 의무를 마치게 된다. 손흥민은 20일 해병대 입대 후 3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5월 8일 퇴소 하게 된다. 해병대는 육군과 달리 4주 기초군사훈련이 아닌 3..

2020. 4. 11. 13:11

크라카타우 화산폭발 150m 쓰나미 발생

인도네시아 크라카타우 화산이 폭발 했습니다.2018년 12월 이후 가장 큰 폭발이라고 외신들이 전하고 있습니다.지난 10일 현지시간 10시 35분 인도네시아 크라카타우 화산이 폭발해 화산재가 14km 까지 날아 올랐습니다.쇼셜미디어의 한 사용자는 "크라카타우는 2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분출하고 있습니다." 라며 "나는 보고르에 살고 있으며 다른 사람들이 듣는 처럼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악몽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EnDesarrollo | Erupciones submarinas en áreas cercanas al Krakatoa en la peligrosa isla de Java en Indonesia pic.twitter.com/zqq8aFo0Qh— Weather News..

2020. 4. 6. 15:50

전국민에게 지급 금액은?

더불어민주당이 긴급재난지원금을 전국민에게 지급 하는 것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이해찬 대표는 6일 오전 부산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더불어시민당 합동 선거대책위원회에서 "지역, 소득과 관계없이 모든 국민을 국가가 보호하고 있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말했다.정부는 지난 3일 건강보험료 본인 부담금 합산액을 기준으로 하위 70% 선을 정하고 긴급재난지원금을 주겠다고 발표 했습니다.하지만 민주당 내에서도 정부의 지원대책이 부족하다는 목소리가 높았는데요재난지원금은 복지대책이 아닌 만큼 소득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방식은 옳지 못하는 이유로 풀이 됩니다.이에 민주당에서 전국민에게 지급을 추진한 것입니다.전국민에게 지급을 하게 되면 추경을 늘려야 되는데요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도 지난 5일 전국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