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6. 24. 10:36

엉덩이 걷기 방법

엉덩이 걷기 3주 7kg 감량 포토샵 한듯 군살없는 매끈한 몸매는 외모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타인의 시선을 사로 잡는데요 군살없는 매끈한 몸매를 만들수 있는 'Magic' 같은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려 합니다. 바로 '엉덩이 걷기' 인데요 엉덩이 걷기??? 엉덩이로 걷는건가? 하고 질문하는 분도 계실것 같은데요 엉덩이 걷기는 엉덩이로 걷는게 아니라 허벅지와 엉덩이에 힘을 주면서 걷는 방법 입니다. 엉덩이 걷기는 지난 23일 '나는 몸신이다' 에 소개 되면서 폭발적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럼 엉덩이 걷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엉덩이 걷기는 가장 중요한 것이 발 모양을 11자로 유지하고 계단을 오르는 운동법 입니다. 1. 발 모양을 11자로 유지한다. 2. 상체를 세위 머리부터 엉덩이까지 일자를 만들..

2020. 6. 5. 15:21

송중기 영화 ‘너와 나의 계절’ 하차

배우 송중기가 영화 ‘너와 나의 계절’에서 하차를 결정했습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디앤씨’ 관계자는 5일 “송중기가 ‘너와 나의 계절’에 출연하지 않게 됐다. 불가피한 상황이라 하반기 일정을 조정하게 됐다.”라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지만,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승리호’ 홍보 일정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송중기는 영화 ‘보고타’ 촬영이 연기되면서 하반기 일정을 조정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당초 송중기는 올해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영화 ‘보고타’ 촬영을 마친 후, ‘승리호’ 개봉과 ‘너와 나의 계절’ 촬영에 참여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영화 ‘보고타’ 촬영이 중단되어 지난 3월 귀국했는데요, 촬영이 중단된 ‘보고타’의 촬영이 올해 여름에서 다시 내년으로 연기되면서 일..

2020. 6. 5. 11:48

사이코지만 괜찮아 ‘서예지’ 로맨스와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

배우 서예지 가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서예지)를 호감형 캐릭터로 만들겠다면 강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서예지 김수현 주연으로 오는 14일 종영되는 ‘화양연화’의 후속 드라마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줄거리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판타지 동화 같은 로맨틱 코미디 입니다. 서예지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고문영에 대해 “강렬한 캐릭터다. 한편으로는 쿨하기도 하고, 편견 없이 그 사람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볼 줄도 알며 강단도 있다.” 라며 “시청자분들께도 고문영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실 수 있도록 호감형 캐릭터로 그려..

2020. 6. 4. 14:01

대구 신세계백화점 남성 투신

대구 신세계 백화점 9층에서 신원미상이 남성이 투신 했습니다.4ㅇ리 오전 11시 20분 한 남성이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서5층으로 떨어졌는데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측은 사고 직후 119에 신고해대구 동구소방서 구급대원이 11시 25분경 현장에 도착해 심폐소생 조치를 취했습니다. 현재 대구 신세계백화점에서 투신 한 남성은인근 파티마병원으로 이송 되었는데요의식은 없는 상태로 알려졌습니다. 남성이 투신한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은 난간으로이곳은 유리막 등이 높게 쳐져 있어 안전사고의위험이 낮은 곳입니다. 대구 신세계 백화점은 대구 지하철 1호선 과 고속버스터미널 그리고 동대구역이 있어 평소에도 많은 사람이 오가는 곳 입니다.

2020. 6. 4. 13:52

임영민 음주운전

아이돌 그룹 AB6IX 임영민이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임영민 음주운전 소식은 소속사를 통해 전해졌는데요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공식 팬 사이트를 통해 임영민 음주운전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는 "당사 소속 아티스트 임영민이 음주운전 사실과 이에 따른 활동 중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라며 "금일 이후 임여민은 AB6IX 멤버로서 모든 활동을 중단" 한다고 밝혔습니다. 임영민은 지난 5월 31일 새벽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음주운전에 적발되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현재 임영민은 깊게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추후 필요한 조사가 있을 경우 성실히 경찰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