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이요원 얼마나 욱하길래?

300x250


욱씨남정기 이요원 얼마나 욱하길래? 

이요원 욱씨남정기 제목에서 부터 정말 욱하는 성격이 보이는데요 
배우 이요원이 17일 오후 욱씨남정기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욱씨남정기

욱씨남정기 이요원은 ‘썬언니’ 캐릭터를 맡은 소감에 대해 밝혔는데요 2년여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하는 이요원은 욱하는 성격 탓에 일명 ‘욱다정’으로 불리는 쎈 언니 옥다정으로 출연한다.

이요원 욱씨남정기

옥다정 캐릭터에 대해 이요원은 "직설적이다" 라고 말문을 열었는데요 "남들이 마음속으로만 생각하는 말들을 갑이든 을이든 다 하는 여자"다 라며 "나도 연기하면서 대리만족을 많이 느끼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욱씨남정기 이요원



윤상현 이요원



또한 이요원은 "기존에 해보지 못한 역할이라 해보고도 싶었고 과연 내가 이런 역할 하면 어떻게 나올까 기대로 되고 걱정되 됐는데 모니터 보니까 감독님이 잘 찍어주셔서 잘 나온것 같다"라고 말했다.

드라마 욱씨남정기


욱씨남정기’는 다른 드라마와 차별화된 점이 있는데요 곳곳에 숨은 카메오가 등장하는 것이 바로 그것이다. 카메오도 매우 화려한데요. 훈남 배우 이정진, 연정훈이 극중 이요원의 이혼한 전 남편 역으로 특별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된 가운데 가상부부로 활약중인 김숙-윤정수 부부가 이웃으로, 도희 역시 의문의 소녀 역으로 투입될 예정이어서 욱씨남정기에서 이를 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으로 보입니다


욱다정 이요원


욱씨남정기는 그냥 웃고 끝나는 가벼운 드라마는 아닌데요. 웃픈 현실을 유쾌하고 감각적으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극할욱씨남정기미안하다 사랑한다’, ‘상두야 학교가자’, ‘나쁜 남자’, ‘눈의 여왕등 매 작품마다 세련된 영상미와 섬세하고 짜임새 있는 연출로 다수의 팬을 거느리고 있는 이형민 PD와 참신한 필력을 가진 주현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이형민 PD


처음으로 코미디가 가미된 드라마 작업을 하게 된 이형민PD는 재미있게 작업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욱씨남정기 이형민PD17일 열린 제작발표회에서그동안 멜로 드라마 연출을 많이 했는데욱씨남정기는 생활밀착형 코미디다개인적으로 연출자는 다양한 장면을 잘 표현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코미디를 하고 싶었다. 근데 그럴 기회가 많지 않았고, 이번에 휴먼 코미디를 하면서 현장에서 너무 즐겁고 많이 웃어 좋았다. 웃픈 현실을 유쾌하게 그려낼 것이다며 욱씨남정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욱씨남정기


또한 욱씨남정기는 100% 공감스토리 배우들의 리얼한 연기까지 더해지면 공감지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요원 윤상현 황찬성 손종학 임하룡 유재명 김선영 황보라 권현상 송재희 등 캐릭터 강하고, 한 존재감 한다는 배우들이 낼 최강의 시너지 역시욱씨남정기의 관전포인트가 아닐까 한다.


욱씨남정기 배우


욱씨남정기에서는 드라마의 주 배경이 되는 러블리 코스메틱의 개성만점 직원들부터 바람 잘 날 없는 임하룡과 윤상현-황찬성 부자, 심지어 호시탐탐 러블리 코스메틱을 괴롭히는꼰대손종학까지 버릴 캐릭터가 하나도 없다. 내공을 가진 이들이 선보일 리얼한 연기와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올 것이 확실하다.


윤상현 이요원 어울리지 않는 조합

드라마 흥행보증수표 이요원과 윤상현. 두 사람의 조합만으로도 화제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욱씨남정기 이요원 윤상현 두사람 모두 2년 넘게 연기에 대한 갈증을 욱씨남정기로 맘껏 발산할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요원 윤상현 두사람은 정반대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욱씨남정기에 출연하다.



청초한 여배우의 대명사였던 이요원은 욱하면 상사 멱살이라도 잡고 흔들어버린다는 멘탈갑쎈 언니캐릭터로 파격 변신을, 매 작품마다 상대 배우와 찰진 호흡을 자랑하는케미 신윤상현은을의 웃픈 현실을 대변하는소심남캐릭터로 출연한다. 이에 소심한 윤상현이좀 할 줄 아는 이요원을 만나갑질에 시원한 한 방을 먹이는사이다 캐릭터로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보입니다. 도무지 안 어울릴 것 같은 두 사람, ‘통쾌한 사이다이요원과공감 가는 고구마윤상현이 만들어갈 극과극 반전갑을케미에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이요원이 출연하는 욱씨남정기는 이요원, 윤상현, 손종학, 임하룡, 김선영, 유제명, 송재희, 황찬성, 황보라 등이 출연하며 오는 18일 오후 8시30분 첫방송 됩니다.
이요원 욱씨남정기 보시고 스트레스 팍팍 날려버려야겠습니다.

욱씨남정기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