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룡이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이방지 와 대결

300x250

한예리의 정체는 그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왕요를 사랑하는 여인으로 만 알았던 한예리가 무시무시한 고수 척사광이라는 사실을...육룡이나르샤 작가에게 먼저 박수를 보낸다.

지난 11일 방송에서 육룡이나르샤 척사광이 한예리로 밝혀지며 척사광(한예리)의 곡산권법이 전파를 타는 순간 19.5%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시청자의 눈을 사로잡았다.


척사광 한예리

이날 방송에서 왕요는 왕이 되는 것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여인 윤랑(척사광. 한예리)와 함께 고려를 떠나려 하는데 이를 눈치챈'무명'의 수장 육산이 왕요에게 독침을 쏜다. 잠시후 나타난 육산 은 해독제를 줄테니 왕이 될것을 설득한 후 사라진다.


척사광 한예리


왕요의 수하 중 한명이 무명의 조직원이란 사실을 알아챈 이방원은 수하에게 그들을 미행해 조직원을 잡아 오라는 지시를 내렸고 이때를 기다려 그를 생포 하려 나타나는데 이과정에서 척사광(한예리)는 정체를 들어내고 만다.


척사광 한예리


척사광 한예리


척사광 한예리


검을 뽑아 일격을 가한 척사광 은 그동안 검위에 술잔을 올리 무술을 연마 하던 이방지의 무술을 완벽하게 소화 해낸다.


척사광 한예리


그동안 척사광으로 오인 했던 인물은 척사광(한예리)의 오빠로 밝혀졌는데요 조선건국이라는 시나리오 에서 이제 스토리가 어떻게 되겠구나 하고 짐작 하던 시점에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다시 리모콘을 멈추게 만드는 육룡이나르샤...

척사광 한예리


한편 척사광은 육룡이 나르샤 4회에서 이방지의 스승은 장삼봉의 제자를 이긴 고수로 등장 했는데요 이후 방송에서 척사광 과 이방지의 대결이 무척이나 기대된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