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음 결혼 후 다시 볼수 있을까?
배우 황정음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다음달 2월에 황정음이 결혼식을 올리고 이제 품절녀가 된다.
황정음 은 프로골퍼 출신의 사업가 이영돈 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요 지난 12월 두사람의 열애사실이 알려지면서 사실상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죠.
황정음 은 지난해 초 가수 김용준과 결별을 했는데요 무려 10년에 가까운 시간을 공개연애를 할만큼 참 오래된 연인 사이였습니다. 최근 공개연애를 하는 연예인들 중에는 1년정도 사귀다 헤어지는 커플들이 참많죠 헤이지는 이유도 대부분 '성격차이', '서로에 일이 열중하다보니 소홀해져' 등등 인데요 그에 비해 황정음 은 10년가까운 시간을 한사람을 만났다는걸 보면 그만큼 사람을 쉽게 사귀고 헤어지는 가벼운 사랑을 하지 않는 배우로 보입니다.
황정음의 결혼결심이 비록 짦은 시간에 결정을 내린것으로 보이지만 그만큼 본인에게는 신중하게 생각을 했을것이라고 믿고 싶네요..
일부에서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가 따로 있는거 아닌가 하는 이야기도 있지만 그만큼 황정음이 이영돈을 평생을 함께할 사람으로 확신을 가진게 아닌가 합니다. 또한 황정음이 결혼을 서두르는 이유는 필자는 나이가 아닌가 합니다.
실제 나이가 30세가 넘은 황정음이 결혼 후 2세를 생각한다면 결혼을 서두르는게 당연한거 아닐까요 언론보도에서도 양가 부모님의 권유로 결혼 시기를 빨리 잡게 되었다고 하는걸 보면 알수 있습니다.
한편 황정음이 결혼 후에도 연예계 생활을 계속 할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드는데요 황정음이 결혼 하는 이영돈의 아버지는 철강회사 거암코아의 대표인데요 매출액이 30억이라고 하는군요 이영돈 또한 1억원이 넘는 포르쉐를 타고 다닐 만큼 재력가의 집안으로 알려졌는데 결혼 후 임신을 서두를 것으로 보이며 2세를 출산 한다면 방송계로 돌아올 시간은 기약이 없어지는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