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홍예슬 이상형 성시경 대쉬한 남자에게..

300x250

택시 홍예슬 이상형 성시경 대쉬한 남자에게..

지난 22일 방송 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 에서는 '후배에게 온정을'  특집으로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 김여운, 이은지, 김완배, 이상준, 홍예슬, 홍경준 이 출연해 유상무 팀 과 장동민 팀으로 나누어 개인기와 토크쇼를 펼쳤다.

홍예슬

첫만남에서 홍예슬은 핸드폰 진동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 주었다.

홍예슬

이날 방송에서는 출연자가 많아서 인가요 택시가 아닌 대형버스를 이용했습니다.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장동민 씨 홍예슬씨 옆에 있으니 얼굴이 빨게진다" 라며 이상형에 예슬 씨가 얼마나 부합하느냐"라며 장동민에게 질문했는데요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이에 장동민은 "형편없다" 라며 돌직구를 던졌는데요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이에 홍예슬은 "이런 식으로 여자 꼬시는걸로 유명하다" 며 "꼬셔도 소문안 나게 깨끗하게 정리한다"고 말했는데요 홍예슬은 "유상무는 소문나게 정리한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후배들의 폭로저너 배틀에서 홍예슬은 "유상무가 선배가 내 손을 잡아주시면서 응원을 해주시더라구요" 라며 "예슬아 너 닮았어 개도 잘됐거든" 이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홍예슬


이영자는 홍예슬에게 "예슬 씨 이쁜편이니까 대쉬하는 그런사람 없었나" 라고 질문했는데요 홍예슬은 "유민상 선배" 라며 "문자가 와서 영화보자구 해서 동기중에 조수연이라고 조금 뚱뚱한 친구가 있는데 데리고 갔는데 되게 실망하시더라구요" 라며 "쫌삐지셔가지구 다음날 녹화날인데 제 머리에 소품용 총을 데시더니 너 사귈래 아니면 죽을래" 라고 해서 "바로 쏘라고 했습니다" 라며 웃음을 지었다.



홍예슬

홍예슬

이후 홍예슬은 "제가 이상형이 성시경 저는 성시경 너무 좋아 한다고 말했더니 내게오는길을 막 불러지시더라" 며 "어떻게 해야 되나 라고 망상이다가 성시경 노래는 별로 안좋아 한다고" 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