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캠프 유준상 이준화 와 제이앤조이20 그룹 결성 앨범 4장 까지
300x250
힐링캠프 유준상 이준화 와 제이앤조이20 그룹 결성 앨범 4장 까지
배우 유준상이 힐링캠프 500인에 출연해 배우가 아닌 가수 유준상을 이야기 한다.
21일 방송되는 힐링캠프에서는 배우 유준상이 게스트로 출연해 음악에 대한 열정을 MC 들과 이야기 할 예정이다.
유준상은 그동안 대중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가수 유준상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유준상은 자신과 스무살 차이가 나는 기타리스트 이준화 와 함께 제이앤조이20(J N Joy20) 이라는 그룹을 결성해 이미 4장의 앨범을 발매했다고 밝혀 모두는 놀라게 했다.
유준상은 "그 순간의 생각들을 뽑는 거죠" 라며 세계 곳곳을 여행하며 순간 순간을 담은 자신의 노래를 소개했다.
유준상과 이준화 는 여행을 하면서 음악을 만드는 프로젝트팀인데요
작년 봄 45일 동안 유럽으로 음악 여행을 떠나 스페인, 노르웨이, 스웨덴, 덴마크 등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새로운 풍경을 접하면서 순간의 느낌을 담아 이야기하듯 곡을 만들었는데 그중 10곡을 추려 제이앤조이20의 두번째 여행 프로젝트 앨범을 만들었다.
방송에서 김제동은 "준상 씨 노래를 들으면 그림이 쭉 그려지네 라며" 감탄을 했다. 유준상은 방송중 즉흥작곡까지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유준상은 독학으로 배운 피아노 연주 실력을 공개 했는데요 시청자MC와 팽팽한 피아노 대결을 펼쳤다.
한편 유준상이 출연하는 힐링캠프 500인 은 오는 21일 밤 11시 15분 sbs를 통해 방송 될 예정이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