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주연 문제적남자 성적표 공개 역대급 엄친아
지주연 문제적남자 성적표 공개 역대급 엄친아
지난 20일 방송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 출연한 지주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지주연은 멘사시험에서 만점을 받은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현무는 지주연에게 "언제 멘사 시험을 봤냐"라고 묻자 지주연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생방송 전날 시험을 봤다. 얼마 안 됐다"라고 말했다.
지주연은 "사실 나는 내 아이큐를 몰랐다" 며 "멘사 모의시험이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데 재미삼아 본게 156점이었다. 그때 직접 멘사에 도전하세요 가 뜨더라"고 말했다.
지주연은 "어차피 안 되겠지'란 마음에서 봤는데 너무 운이 좋게 만점을 받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지주연은 고대 인도에서 시작되 발전된 베다 수학으로 문제를 풀며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지주연은 88 곱하기 82, 73 곱하기 77 등을 묻는 질문에 조금도 망설임 없이 답을 말했다.
지주연은 "도형 문제집을 풀다가 베다 수학을 알게 됐다. 수학의 아름다움을 느꼈다"며 베다 수학을 자랑했다.
전현무는 지주연에게 "초등학교(사립 숭의초등학교) 동창 중에 우리가 알 만한 사람이 있느냐"라고 묻자 하석진은 "부자들 많이 다니지 않느냐" 며 궁금해 했는데요
지주연은 "우선 이정재 선배가 있고, 유명한 그룹 빅맹 멤버 지드레곤도 있다고 들었다" 며 "요즘에는 연예인 자제들도 많이 다닌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지주연은 초등학교 부터 고등학교 까지 모든 성적표를 공개했는데요 중학교때 까지 우수한 성적을 보인 지주연이 고등학교 처음성적이 전교 100등이었다며 이에 성생님은 지주연에게 좀 더 분발할 것을 요구하자 지주연은 3개월 뒤 전교 1등을 했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