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 고소현 결별 고소현 그녀는 누구인가?

300x250

신화 이민우 고소현 결별 고소현 그녀는 누구인가?

신화 이민우(37)와 모델 고소현(26)의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민우 고소현은 지난해 처음마난 친한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올해 초 연인으로 발전했다.

고소현

지난 7월 이민우 고소현은 미국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하지만 지난 17일 이민우 고소현은 결별을 인정했다.

고소현

신화 측은 "이민우와 고소현이 올해 가을 즈음 결별했다. 서로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자연스럽게 결별한 것으로 알고 있다"라고 밝혔고 고소현 측은 "올해 가을께 두사람이 결별했다. 스케줄이 바빠지면서 결별 수순을 밟게 됐다"라고 밝혔다.

고소현

지난 7월 이민우 고소현이 열애을 인정했을 당시 두사람의 11살의 나이차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고소현

고소현


고소현 이민우 결별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민우가 가 아닌 고소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는 신화의 이민우의 경우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지만 고소현은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민우 보다 고소현에 대한 관심이 뜨꺼운게 사실이다.

고소현


고소현


그럼 이민우와 결한 고소현은 누구인가?

고소현은 지난 2012년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3'에서 TOP5에 오르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고소현


고소현


큰키에 김연아를 닮은 고소현은 매력적인 얼굴로 사랑을 받으며 각종 화보와 광고 모델로 활동을 하고 있다. 겟잇뷰터, 솔드아웃, 스타일로그 등에 출연했고 


고소현

한편 고소현은 지난 6월에는 싱글앨범 'Rainy Day' 를 발매해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