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오루 솔직 순수 사랑스런 그녀 예능돌 1위 등극

300x250

차오루 솔직 순수 사랑스런 그녀 예능돌 1위 등극

걸그룹 피에스타 차오루 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 된 라디오스타에서는 '외부자들' 특집으로 해외에서 온 가수들이 출연했는데요 게스트로는 박정현, 제시, 갓세븐 잭슨, 피에스타 차오루 가 출연했다.

차오루

이날 방송에서 피에스타 차오루는 솔직한 입담과 개인기를 단번에 화제가 되고 있다.

차오루

여자 연예인으로 성형수술은 꼭 밝히고 싶지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차오루는 얼굴도 경쟁력이다 라며 성형수술을 고백했다.

차오루

차오루는 "우리 직업이 솔직히 노래만큼 비주얼이 중요하다" 며 " 경쟁력이 있어야 하지 않나. 성형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병원에서 기본만 했다" 라고 밝혔다. 

차오루

이에 MC 규현은 "기본이라면 눈 코 정도 한거냐" 라고 물었는데요 차오루는 "맞다" 고 답했다. "더 이상 안했냐" 라는 김구라의 질문에 차오루는 "시술만 했다" 며 웃음을 지었다.


이날 방송에서 최고의 포인트는 피에스타 차오루 의 눈물 연기 였는데요.

차오루

라디오스타를 위해 개인기를 준비했다는 차오루는 '가나다라마바사...' 를 꺼꾸로 외우는 놀라운 능력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MC 들은 모두 놀란 표정으로 차오루를 바라보왔습니다. 김구라는 "끝이 왜 '가'로 안끝나냐" 라고 지적을 하자 윤종신은 "아야어여 까지 다 한거야" 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차오루

차오루

이에 차오루는 서튼 한국어로 "바보야~!!" 를 외쳤는데요.  김구라는 차오루에 귀여운 표정에 웃음을 지었다.

차오루

이어 차오루는 "10초안에 울수 있다" 며 눈물 연기를 선보였다.


차오루


차오루


차오루


차오루는 조용한 배경음악이 시작되자 바로 연기에 몰입했는데요 차오루는 김구라를 바라보며 "아저씨 잘 생긴 줄 알았냐. 아저씨 못 생겼다. 우리 아저씨 어떡하냐. 턱 나오고 머리도 크고 어떡하냐" 라며 순식간에 눈물을 펑펑 쏟아 모두를 놀라게했다. 


차오루


차오루의 연기르르 몬 MC 들은 "대한하다. 연기해도 되겠다" 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차오루

한편 차오루는 방송 말미에 김구라에게 다시 한번 폭탄을 날렸는데요.

차오루는 "이렇게 오지랖 넓은지 몰랐다. 모르면 모른다고 해라. 괜히 아는 척 하지말라" 라며 김구라에게 돌직구를 날려고 MC들은 차오루의 말에 공감을 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