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이유애린 경리 게스트 이홍기 보다 더 대박 꿈잼을 선사

300x250

SNL 이유애린 경리 게스트 이홍기 보다 더 대박 꿈잼을 선사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이유애린이 매력적인 몸매를 뽐내화제가 되고 있다.

이유애린은 지난 5일 tvN 'SNL코리아6' 에 FT아일랜드 의 '이홍기' 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유애린은 '육룡이 나르샤2'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이유애린


이유애린은 섹시한 의상으로 등장해 출연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유애린


이유애린


이유애린의 등장에 신동엽은 이유애린의 짧고 타이트한 원피스에서 눈을 떼지 못했는데요 


이유애린


이유애린


이유애린은 신동엽에게 "장군 어디 보는 것입니까. 지금 제 몸을 보시는 것 아닙니까"라고 말했고 이에 신동엽은 능청스럽게 시치미를 떼기도 했다.


이유애린


안영미는 이유애린에게 "지금 내가 이유애린의 마음을 말해보겠다" 며 "나는 지금 내 몸매를 과시하려고 이런 옷을 입고 나왔다. 나는 검색어 1위가 될것" 이라고 말해 이유애린의 속마음을 읽어냈다. 


이유애린


이에 이유애린은 "그러면 나는 안영미의 가슴을 대변해 보겠다" 며 "나는 사실 움익여 본적이 없다. 나는 사실 지금 손만 움직이고 있는것" 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 냈다.


경리


이날 방송에서 '덕후는 연애중3' 코너에서는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출연했다.


경리


경리


경리


경리


경리


경리는 유세윤에게 "세윤 씨랑 경리단길 놀러가려고 도시락 싸왔다"고 말하며 경리는 유세윤에게 "청소 좀 해드릴께요" 라고 말한 뒤 섹시 댄스를 췄다. 



경리


또한 경리는 "세윤 씨를 좋아 하는 마음을 허벅지에 새겼다. 곳곳에 새겼다"고 말했 웃음을 자아 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