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기은세 양태오 인증샷 '기은세가 누구?'
택시 기은세 양태오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방송 된 tvN 현장토크쇼 - 택시 에서는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와 배우 기은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양태오는 과거 전지현의 신혼집 인테리어를 담당해 화제가 된 인테리어 디자이너이다.
양태오 기은세의 첫만남에서 이영자는 양태오에게 "엄정화 와 결혼하지" 라며 양태오를 당황하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오만석 역시"엄정화 씨와 썸?" 이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에 이영자는 "스캔들이 있었지 않냐"라고 못을 박았고 양태오는 "그냥 친한 누나와 동생 사이다"라고 말했다.
방송내내 양태오에 대한 질문은 전지현에 집중 되었는데요. 양태오는 전지현의 신혼집 인테리어에 가려 그동안 자신의 작품에 대한 아쉬움을 들어냈는데요
양태오는 부산P호텔 신부 대기실 그리고 최근에는 용평 스키장의 전체 디장인을 맡았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양태오의 이야기에 이영자는 "전지현 씨한테 가려져서 그렇지 스펙도 어마어마하다"며 감탄했다.
양태오 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기은세는 자신을 "직업이 SNS 스타"라고 소개해 웃을 자아냈다.
기은세는 지난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SBS '신사의품격', '패션왕', 영화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광고모델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배우 이다.
MC들은 기은세에게 대중에게 상처 받은 적이 있냐고 물었는데요
이에 기은세는 "결혼 기사가 떴을때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적이 있었다" 며 "그때 댓글 중 기은세가 누구냐는 댓글이 많더라" 며 "그래서 오늘도 택시 에 난올지 말지 고민을 했는데, 나와보니 잘 나온 것 같다" 말하며 웃음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