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부대 김제동 힐링캠프 퇴출 요구 무슨일이?
300x250
엄마부대 김재동 힐링캠프 퇴출 요구 무슨일이?
엄마부대 봉사단 과 탈북엄마회, 학부모엄마회 등이 지난 20일 SBS 사옥 앞에서 기자회견을 가지고 김제동을 힐링캠프에서 퇴출하라 며 상복을 입고 시위를 벌였다.
이들 엄마부대는 힐링캠프에 출연하고 있는 김제동이 역사교과서 국정화 반대 입장을 공개적으로 드러냈기 때문이다.
엄마부대 대표는 "힐링캠프에 김제동이 나오는데 힐링이 되지 않는다" 며 "기자님 아이가 없으니까 심각함을 못 느끼겠지만 아이들이 젊은 연예인을 동경한다. 현 정부가 국정화 하는데 여기에 반대를 한다. 개인적으로 반대를 하는 건 좋은데 연예인이니까.." 라고 말했다.
또한 "김제동 그 친구가 그 전부터 촛불시위, 한진중공업, 제주강정마을 등 국가 정책마다 앞장서서 반대를 했다”며 “그 친구 아들뻘인데, 그 친구 그냥 두면 안 된다”고 말했다.
이들 단체는 한달간 SBS 사옥 앞에서 집회신고를 했는데요 "끝장을 봐야죠. SBS 사장이랑 면담하려고 했는데 나오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계속 해야한다"고 말했다.
엄마부대 대표는 현재 역사교과서가 북한편향적이라며 이런 교과서를 국정화 하자는 정부의 방침을 반대하는 김제동에 대해 사회주의자 라고 했다.
한편 엄마부대 대표는 "우리 12월3일날 용산에서 하는 콘서트에도 쫓아갈 거다”라고 밝혔다.
이날은 김제동이 용산 아트홀에서 대극장에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