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훈 조정석 정우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여행

300x250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가 꽃보다 청춘에 합류 했다. 지난 25일 정상훈, 조정석, 정우 는 꽃보다청춘 촬영차 아이슬란드로 떠났다.


정상훈


정산훈, 조정석, 정우는 24일 처음으로 미팅으로 하고 25일 0시 55분 아이슬란드 행 비행기에 올랐다고 하는데요 앞으로 열흘간 아이슬란드를 여행 하면서 꽃보다 청춘 촬영이 이어진다.

 

정상훈


정상훈이 출연하는 꽃보다청춘은 나영석PD 의 작품으로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 꽃보다 청춘등 다양한 포맷을 선보이며 배낭여행 프로그램이라는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낸 작품이다.


정상훈


정상훈은 영화 화산고, 목포는 항구다, 드라마 장길산, 그린로즈, 황진이, 뮤지컬 김종욱찾기, 맨오브라만차 등 영화 드라마 뮤지컬을 등 다방면에 출연해 활약했는데요 크게 대중에 주목을 받지는 못했다. 하지만 tvN SNL 코리아 에서 '양꼬치엔 칭따오' 로 출연하면서 일약 스타의 반열에 올랐다.


정상훈


정상훈


정상훈


한편 정상훈은 MBC복면가왕에 출연해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보였는데요 복면가왕에서 '어메이징 척척박사' 로 등장해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열창했다. 정상훈은 이자리에서 "여러분, 포기하지 마세요 언젠가는 웃을 날이 꼭 있습니다" 라며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도 했다.


정상훈


정상훈은 10세 연하의 아내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상훈 은 SBS 자기야-백년손님에 출연해 아내와 10살 차이가 난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죠. 



정상훈


당시 정상훈은 "아내가 25살에 결혼했다"라며 "저희 직업이라는 게 일이 있을 때가 있고 없을 때가 있으니까 그것 때문에.."라며 결혼 전 처가의 반대에 부딪쳤다고 털어놨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