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탕웨이 무슨일이? 현빈 휴가와 탕웨이 한국 방문

300x250
현빈 탕웨이 무슨일이? 현빈 휴가와 탕웨이 한국 방문
오는 23일 신병훈련을 마치고 4박5일 첫 휴가를 나왔다. 그리고 같은 날 영화 '만추'에서 함께 호흡을 만췄던 탕웨이가 국내 방한을 했다.


현빈의 휴가에 맞추어 국내 방한을 한 탕웨이 결코 우연이라고 보기는 힘들것 같은데요 일각에서는 "현빈을 만나기 위해 탕웨이가 방문한것이 아니냐?" 라는 소문이 나돌았지만 이는 철저하게 예정된 행사였던 것으로 탕웨이는 지난 23일 중국에서 열린 베이징 국제 영화제에서 "24일 오후 한국을 찾을 것 같다"고 공식적으로 밝힌 바있는데요.


과연 공식일정으로 만 국내에 방문 한것일까요 방문 기간중 현빈을 만나지는 않을까요?

한국에 방문한 탕웨이는 24일 서울 서교동 상상마당에서 열린 "만추"의 마지막 GV(Guest Visit, 관객과의 대화)에 깜작 방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빈 탕웨이 두사람의 인연은 끝난 것 같지가 않은데요 25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탕웨이는 현빈이 광고모텔로 활동중인 S사의 스마트 TV 모델로 동시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고, 탕웨이는 현빈과 호흐을 맟추게 됐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빈이 현제 군복중이라 동반 촬영은 힘들것으로 보이며 CG(Computer Graphic,컴퓨터 그래픽)로 처리 될 것으로 보인다고 하는군요.



한편 현빈은 휴가 첫날 서울 흑석동 집에 도착해 어머니가 준비한 식사를 하며 가족과 회포를 풀었다고 합니다. 이후 오후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인근에서 절친이자 소속사 대표인 장동건, 한재석을 만났고 현재 소속사에서는 현빈의 휴가일정에 관여하지 않을 것임을 밝혔고 현빈과 탕웨이 두사람의 공식적인 만남은 없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탕웨이를 개인적으로 만날 수 있는 것 아니냐 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4박5일 휴가르 받은 현빈은 오는 27일 부대로 복귀하게 되는데요 휴가를 마치고 부대로 복귀를 하면 현빈은 인천의 백령도 6여단에 배치 군,복무를 수행할 예정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