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캣츠걸 차지연 우승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5연승 실패

300x250

복면가왕 캣츠걸 가왕!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 5연승 실패

22일 복면가왕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 와 감성 보컬 귀뚜라미 에 도전할 4명의 준결승 진출자들이 솔로곡 대결을 펼쳤다.

복면가왕 캣츠걸

이날 복면가왕 에서 2라운드 1조는 복면가왕 탑 오브 더 월드 와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 대결이었다. 복면가왕 탑 오브 더 월드는 이용의 '잊혀진 계절 을 열창했고,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는 양파의 '애송이의 사랑 을 열창했다.  

복면가왕 캣츠걸

투표 결과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가 승리해 3라운드에 진출했고. 탈락한 복면가왕 탑 오브 더 월드의 정체는 애프터스쿨과 오렌지 캬라멜 멤버 레이나였다.

복면가왕 캣츠걸


2라운드 2조는 복면가왕 프레시맨 과 복면가왕 캣츠걸 이 맞붙었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히트제조기 프레시맨은 남진의 '빈잔'을 열창했고,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은 소녀시대의 '런 데빌 런(Run Devil Run)'을 선곡해 뜨거운 무대를 만들었다. 

복면가왕 캣츠걸

그 결과,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이 3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는데요. 탈락한 복면가왕 히트제조기 프레시맨 정체는 B.A.P 멤버 대현.

복면가왕 캣츠걸


3라운드는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 와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 대결이 펼쳐졌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는 투애니원의 '컴 백 홈' 을 열창했고,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은 정키의 '홀로'를 열창했다.  그 결과 복면가왕 여전사 캣츠걸이 승리하면서 가왕 후보전에 진출하게 됐다. 

복면가왕 캣츠걸

탈락한 복면가왕 레인보우 로망스 정체는 가수 윤하였다.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복면가왕 캣츠걸


17대 복면가왕 결정전은 복면가왕 귀뚜라미와 복면가왕  코스모스, 그리고 복면가왕 캣츠걸(차지연으로 추정) 무대로 이뤄졌다. 투표 결과, 감성보컬 귀뚜라미와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가 탈락하면서. 17대 복면가왕은 여전사 캣츠걸(차지연 으로 추정)이 되었다.

복면을 벗은 복면가왕 귀뚜라미는 가수 조장혁 이었고, 복면가왕 코스모스는 가수 거미 였다.



복면가왕 캣츠걸

한편 복면가왕 코스모스 거미는 MC김성주는 "거미씨에게 이질문을 안 드릴 수없다.  남자친구인 조정석 씨는 뭐라고 하셨냐" 라는 질문에 거미는 "너는 클래스가 다르다"며 자신감을 심어주었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