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경왕후 공승연 유아인 결혼 신세경은?
원경왕후 공승연 유아인 결혼 신세경은?
지난 17일 육룡이 나르샤에서 원경왕후 공승연이 첫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승연은 해동갑족 의 수장 딸 민자경으로 등장했다. 첫 등장부터 정치적 형세 판단에 능한 미모의 여인으로 등장하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방원(유아인) 과 민다경(공승연)의 첫 만남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방원(유아인) 은 민다경(공승연)을 첫 만나는 자리에서 자신과 결혼해 달라고 민다경(공승연)에게 요청한다.
홍인방과 이성계의 연합으로 이인겸을 물러나게 하고 홍인방이 실권을 장악하지만 이성계로부터 더 이상 연합은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홍인방은 해동갑족의 세력을 규합하려 자신의 아들과 민다경(공승연)을 혼담를 추진한다.
사주를 해동갑족에게 보내고 민다경(공승연) 과 그의 아버지는 어떻게 거절하냐며 고민하고 있던 차 이방원(유아인)이 이들을 찾아왔고 이방원은 홍인방의 혼담를 거절 할 책략이 있다고 하며 자신과 결혼하자고 한다.
이에 홍인방은 혼담을 논하기 위해 민다경(공승연)의 집을 찾아오는데 때마침 민다경(공승연)이 사내와 정분을 통했다는 이유로 아버지가 민다경에게 호통을 치고 있는 모습을 홍인방이 보게 된다. 결국 홍인 방과 혼담은 없었던 일이 된다.
한편 민다경(공승연) 과 혼담을 성사 시킨 이방원(유아인)은 분이(신세경)을 만나는데 이방원(유아인)인 분이(신세경)에게 나를 좋아하면서 왜 이상한 이유를 들어 날 안 좋아한다고 말하느냐며 집요하게 물었다.
그러자 분이(신세경)은 '사랑한다. 너를 사랑하는 것 같기는 하다'라고 말하는데요
이에 이방원(유아인)은 '죽을 때가지 너 사랑할 것 같다. 너 때문에 미치겠다"라고 한다.
이것으로 이방원(유아인) 과 결혼해 훗날 원경왕후가 되는 민다경(공승연) 과 분이(신세경)의 묘한 삼각관계가 시작됐다.
사랑하는 사람을 두고 정략결혼을 하게 되는 이방원(유아인), 민다경(공승연) 과 분이(신세경)의 이 세 사람의 이야기 어떻게 펼쳐 질지 참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