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영 슈퍼스타K7 악마의 편집 폭로 신예영은 누구인가?

300x250

신예영이 지난 8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슈퍼스타k7 신예영 논란에 대한 글을 올렸다.

신예영은 "방송에서 비춰진 내 모습은 거의 만들어진 콘셉이 다" 며 "제작진으로부터 악마의 편집 피해를 받았다고 주장해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신예영


신예영



신예영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런 곳에 해명해봤자 커다란 해결은 못 볼 것 같아 덮어두고 잊어버리려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원치 않게 오프라인상에서 까지 저를 욕하시는 분들을 접하게 되는데 솔직히 마음이 많이 상하네요" 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신예영


신예영은 지난달 1일 천단비와 라이벌 미션으로 만났다.  미션 당일 두 사람은 최종 연습에 들어갔고 화음 부분에서 제작진은 "그걸 왜 아~(고음을) 하고 파트를 바꿔 한명이 올리고 한 명이 화음을 같이 이동해야 되는데 그건 이상해. 금방 할 수 있지" 라고 지적했다.


신예영


리허설이 끝난 후 신예영은 힘들어했고 눈물을 흘렸다. 결국 신예영은 "저 못하겠어요. 장난하냐"라고 눈물을 흘리며 나가며 사건이 시작됐다.


신예영


신예영

한편 슈퍼스타K7 관계자는 "이미 오해가 풀린 부분도 있고, 다른 오해들에 대해서는 본인과 직접 통화할 예정"이라며 "(신예영이 올린)이야기는 알고 있었다"며 "그 중 계약 종용과 관련된 것은 이미 오해가 풀린 부분"이라고 밝혔다.

  

신예영


또 "그 외 몇가지 오해들이 있는 것 같은데 우리는 일반인 참가자를 보호해야 하는 방송국이라 자세한 건 말씀드리기 힘들 것 같다"라고 밝혔다.



신예영


신예영은 끝으로 "이 글을 쓰면서 저를 욕하시는분들께 절 제발좀 믿어달라고 구걸하는것이 아닙니다. 최소한의 예의를 지켜달라고 부탁하는것입니다. 짜집기된 방송의 단면을 보고 추측하거나 판단하는것은 시청자 분들의 자유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방송을 보고 넘겨짚은 생각을 근거로 한 인신공격은 자제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