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방송중단 불안장애 증상 심각한 수준 정형돈 복귀는 언제?

300x250

정형돈 방송중단 불안장애 증세 심각해!. 방송인 정형돈이 불안장애증상으로 모든 방송을 중단 한다고 밝혔다. 


정형돈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정형돈 방송중단 이유에 대해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정형돈씨를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 출연자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린다" 며 "정형돈이 오래전 부터 앓아 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 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다" 라고 밝혔다.


정형돈


정형돈이 앓고 있다는 불안증세는 다양한 형태가 있는데요 병적인 불안과 공포로 인하여 일상생활에 장애를 일으키는 정신질환을 통칭한다고 알려졌다.  불안과 공포는 정상적인 정서 반응이지만, 정상적 범위를 넘어서면 정신적 고통과 신체적 증상을 초래 한다.


정형돈


한편 정형돈 소속사는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라며 "정형돈이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 복귀해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 줄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정형돈


아래는 정형돈 소속사의 공식 입장 입니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자사 소속 방송인 정형돈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우선 정형돈씨를 아껴주신 시청자분들과 프로그램을 함께 만들어온 제작진, 출연자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정형돈


오래전부터 앓아왔던 불안장애가 최근 심각해지면서 방송을 진행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어왔고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및 방송 동료들과 상의 끝에 휴식을 결정하게 됐습니다.


정형돈


휴식기 동안 건강 회복에 전념할 것이며 소속사 역시 정형돈씨가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정형돈씨가 빠른 시일 내에 방송에 복귀해 시청자분들께 유쾌한 웃음을 줄 수 있도록 소속사 차원에서도 함께 노력하겠습니다.


정형돈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된 점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정형돈씨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형돈


한편 정형돈은 과거 힐링캠프에 출연해 불안증세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는데요 당시 정형돈은 "내 능력밖의 복을 탐하다 감당하지 못하면 어쩌지하는 불안감이 있다" 라며 "대중스타로 떠올라 큰 사랑을 받으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 언제 이 인기를 빼앗길지 불안에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