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트레이닝복 8등신 몸매 날씬해지는 습관

300x250

배우 박한별이 매끈한 몸매를 자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한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두번 날씬해지는 습관" 이라는 글과 함께 광고촬영 중 사진을 공개 했다.


박한별


박한별은 트레이닝복과 핫팬츠를 입고 탄력있고 매끈한 몸매를 과시했는데요 박한별의 사진에 "나두나두", " 와 대박이에요","와우 언니, 역시 내 아이돌", "진짜 이뻐요" 요 등 수많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박한별


한편 박한별은 sbs 주말 드라마 '애인 있어요'에서 태양의 집 출신 고아로 최진언(지진희)의 연구실 후배로 등장하는데요 유부남인 최전언을 짝사랑하는 강설리으로 열연 중이다.


박한별


박한별은 1984년 생으로 배우이자 모델이다. 스탈리라는 의류브랜드를 런칭해 자신이 디자인 한 의류로 직접운영하는 사업가이가도 하다.


박한별


박한별은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전학),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중퇴),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재학) 출신인데요 박한별은 고등학교 당시 반 홈페이지에 올린 학생증 사진이 여기저기 퍼져 나가 '네티즌 5대 얼짱' 으로 불리며 인터넷 얼짱으로 되었다.  



박한별

인터네 얼짱이 되면서 모델 및 뮤직 비디오 출연 등으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게 되는데요 2002년 신승훈의 '널 위한 이별', 휘성의 '안되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고 2003년 영화 '여고괴담 세번째 이야기'로 스크린에 데뷔한다. 



박한별


TV 드라마는 2003년 SBS 요조숙녀가 첫 출연 으로 데뷔 첫 해 sbs 연기대상 뉴스타상을 수상하고, 2010년 제5회 아시아 모델상시상식 에서 패셔니스타 부문 모델특별상을 수상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