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그루 결혼식 축가는 제시 한그루 웨딩화보 예비신랑공개

300x250

한그루 결혼식 축가는 제시 한그루 웨딩화보'  한그루 결혼식 축가는 제시가 부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그루 소속사는 "평소 한그루와 친분이 있던 제시가 한그루의 결혼 선물로 축가를 부른다"고 밝혔다. 


한그루


한그루 제시는 MBC 진짜사나이 여군특집3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그루와 함께 진짜사나이에 출연한 멤버들도 한그루 결혼식에 참석한다고 하는군요.


한그루


한그루는 얼마전 한그루 남편과 함께 촬영한 웨딩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한그루는 웨딩드레스를 한그루 남편은 텍시도를 입은 두사람은 웨딩화보는 마치 스타 화보를 보는듯 했습니다.


한그루


한그루

한그루 결혼식은 8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리는데요 한그루 예비신랑은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로 알려졌습니다. 

한그루

한편 한그루와 예비신랑은 결혼식 후 신혼여행을 대신이 몰디브를 다녀왔다고 하는데요 스케줄 때문일까요. 한그루 신혼여행 일정을 잡을 수가 없었나보네요.  한그루와 예비신랑의 몰디브 여행은 화보촬영 차 여행이었는데요 신혼여행을 대신해 다녀왔다고 합니다.


한그루


배우 진예솔은 자신의 SNS에 "마지막이잖아 흐엉" 이라는 글 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진예솔은 한그루와 함께 찍은 사진에서 한그루 청첩장을 가리키며 아쉬워 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한그루


진예솔 한그루는 JTBC '우리가 결혼 할 수 있을까'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느데요 한그루가 직접 결혼식 청첩장을 전해주는 사진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