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정려원 열애설 사실무근 박효신 팬이다.

300x250

박효신 정려원 열애설 사실무근 박효신 팬이다. 가수 박효신 과 정려원이 결혼설에 휘말렸는데요 박효신 정려원 결혼설에 대해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와 정려원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두사람의 결혼설과 열애설은 사실무근" 이라고 밝혔다.


정려원 박효신


박효신 과 정려원의 결혼설은 웨딩업계와 연예계 관계자를 인용해 국민일보가 보도 했는데요 “정려원과 박효신이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교제를 하고 있다”며 “현재 조심스럽게 결혼 준비를 하고 있으며, 식장과 웨딩드레스 등을 고르기 위해서 웨딩플래너들과 극비리에 접촉 중에 있다”라고 보도 했다.


정려원 박효신


정려원 박효신


하지만 정려원 박효신 두 소속사는 두사람의 결혼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부인 했는데요 정려원 소속사는 "정려원이 평소 박효신의 팬이라 콘서트를 간 적이 있지만, 따로 만나서 데이트를 즐긴 적이 없다"고 말했고 말했다.


정려원 박효신


정려원은 2000년 샤크라의 멤버로 데뷔해 2004년 탈퇴 후 배우로 전향했다. 안녕프란체스카, 내이름은 김삼순, 넌 어느별에서 왔니 등에 출연 했고 최근에는 tvN '풍선껌' 에 출연 중이다.



정려원 박효신


박효신은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부천 청소년 가요제' 에서 대상을 차지하고 1999년 SBS 라디오 '영스트리트'공개방송을 통해 데뷔했다. 첫 음반 '해줄 수 없는 일'은 1999년 12월 발매 되었다.

국방부 근무지원단 홍보지원대원으로 군복무를 마치고 2012년 9월 24일 전역 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