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윤소희 하석진 같은 공대생 나랑 제법 통할걸요~
문제적남자 윤소희 대단해!! 문제적 남자에서 배우 윤소희 가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일 tvN 문제적남자 에 배우 윤소희가 출연했는데요 문제적남자 윤소희가 카이스트 출신은 알고 있었지만 이 정도 일줄은 몰랐네요.
윤소희는 방송에서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는데 거의 모든 과목에서 '올 수'를 받아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윤소희는 영재원, 과학고, 카이스트의 엘리트 코스를 밟은 영재 출신이지만 올 수 라니..정말 대단 한거 같네요.
전현무는 윤소희에게 "문과, 이과 전부 성적이 우수한 비결이 있느냐" 라고 질문했는데, 윤소희는 "어릴때 영어를 배운 게 큰 것 같다" 며 "학원을 다니지 않았다. 어렸을 때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영어로 봤다. 보면서 받아쓰기를 했다" 라며 영어공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 했다고 밝혔다.
또한 윤소희는 "CNN 뉴스를 보려고 새벽에 일어나고 그랬다"고 말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이어 윤소희는 "수학 과학은 아빠 머리를 닮은 것 같다. 직관력이 좋은 평이지만 응용을 잘 하지는 못한다"고 말했다.
윤소희는 1993년 5월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태어나 6살까지 독일에서 살았다. 이후 영재원, 세종과학고등학교,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과 를 거처 2013년 7월 KBS 2TV 드라마 '칼과 꽃'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 달래 된, 장국, 빅맨, 연애 말고 결혼, 비밀의문, 사랑하는 은동아에 출연했고 영화 '장수상회'에서 소녀 금님이 역을 맡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윤소희는 칠필 카드를 전달했는데요 유독 하석진에게 "같은 공대생이에요. 나랑 제법 통할 걸요" 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겼다.
이어 윤소희는 하석진과 '원소 주기율표' 외우기 대결을 펼쳤고, 대결 끝에 하석진은 "우리 제법 통할 거라고 했는데, 통하고 있어요"라며 분위기를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