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유승옥 허벅지 힘 하나는 자신있다.

300x250

정글의 법칙 유승옥 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3일 정글의 법칙 유승옥이 남자도 힘든 나무 타기를 성공했다. 정글의 법칙 유승옥은 "코코넛 따는 것을 해보고 싶었다" 며 "운동을 평소에 열심히 해서 허벅지 힘 하나는 자신 있다" 며 김병만에게 코코넛 나무에 오르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다.

정글의 법칙 유승옥

김병만은 유승옥에게 코코넛 나무 타는 법을 알려졌는데요 유승옥은 안전장치를 타고 과감하게 나무에 오르기에 성공했다.   

정글의 법칙 유승옥

유승옥은 "무조건 팔과 다리 힘으로 버텨야 하는 상황이어서 정말 힘들었다" 며 "하지만 좌우명이 '실패란 없다', '안되면 될때까지' 다" 라며 "열심히 하면 안되는 것이 없다는 걸 보여줘서 희열을 느낀다" 고 소감을 전했다.

정글의 법칙 유승옥


정글의 법칙 유승옥

정글의 법칙 에서 유승옥은 엉뚱한 모습을 보여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는데요 유승옥은 식량을 구하기 위해 밤바다 사냥을 떠나면서 어둠을 밝힐 헤드랜턴을 착용했는데요  


정글의 법칙 유승옥


유승옥은 헤드랜턴을 이마가 아니라 입에다 채워 제작진이 "다시 써야 될 것 같다" 고 유승옥에 말하자 "어디에 써야 하냐"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정글의 법칙 유승옥


한편 정글의 법칙 유승옥 출연 방송은 유승옥과 김희정, 이미도, 고주원, 김기방 등 스타들이 출동했는데요 


정글의 법칙 유승옥

유승옥은 "정글의 법칙에 꼭 출연 해보고 싶다" 며 먼저 러브콜을 보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유승옥은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출연을 위해 이틀동안 스노쿨링 배웠다" 며 남다른 의욕을 보여줬는데요 방송 내내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 유승옥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