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공식입장
배우 김수현 과 안소희 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은 최초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안소희가 거주하고 있는 용산 인근 주민의 말을 인용했는데요 "1년 넘게 교제를 하고 있다" 며 "김수현이 안소희가 살고 있는 아스테리움에 스케줄이 없을 때 극비리에 오가고 있다"고 전했다.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 보도 에 따르면 "안소희가 회사에 대해서 고민을 하던 중 김수현이 자신이 몸담고 있는 회사를 추천한 것으로 안다" 며 안소희 가 키이스트 전속계약을 체결한것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김수현 안소희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키이스트는 "김수현과 소의의 열애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라며 "두 사람이 지인들과 친분으로 서로 동료로서 알고 지내왔지만 사귀는 사이는 전혀 아니다"
라고 밝혔는데요 안소희 의 키이스트 전속계약과 관련 해서는 "만약 소희가 김수현과 열애 중이었다면 오히려 키이스토로 오는 것이 더욱 껄끄러웠을 것이다" 라며 김수현 안소희 두사람이 같은 소속사에 있는 것은 열애설과 전혀 관련 없음을 강조했다.
한편 김수현 안소희 두사람의 열애설이 보도가 나오면서 김수현 안소희 두사람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는데요 김수현 안소희 두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열애설 과 관련해서 확인 해보겠다도 아니고 보도가 나오면서 바로 초고속으로 '절대 사실무근' 이라고 해명 하면서 사실무근인 것으로 판명 났네요...
2007년 걸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데뷔 한 안소희는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쳤으며, 이후 배우로 전향해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라스트 갓파더’,드라마 스페셜 ‘해피! 로즈데이’, tvN ‘하트투하트’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