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주 한채아 장혁 김민정 등장 관심집중

300x250

배우 한채아가 객주에 처음으로 등장 한다. 한채아가 14일 방송 되는 kbs 수목드라마 '장사의 신-객주" 에 나이와 체통에 상관없이 한 번 본 남자들은 절대로 잊지 못한다는 조소사 역으로 첫 등장한다.


한채아


한채아


한채아는 객주에서 '절세미인'으로 등장하는데요 극중에서 만 절세미인 인가요 실제에서도 절세 미인 아닌가요..

객주한채아


한채아

한채아가 맡은 조소사 역은 조선 최대의 거상이자 육의전 대행수인 신석주(이덕화)의 후첩으로 천봉삼(장혁), 매월(김민정)과 삼각관계를 이루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한채아


한채아는 객주 첫 출연에 대해 "첫 등장에 긴장된다. 시청자들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종선PD는 "시청자가 보면 조소사와 함께 술 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것" 이라며 한채아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채아


한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사의신_객주2015 오늘...조소사가 나오는데....👀두근두근.. 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한채아가 누군가의 품에 안겨 눈물을 흘리는 극중 장면입니다. 아마 장혁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장혁


김민정


14일 방송 되는 객주에서는 한채아, 장혁, 김민정 이 출연하게 되는데요 장혁 한채아의 첫만남 이 오늘의 관점 포인트가 될듯 합니다. 한채아 장혁 첫만남은 경북 문경에서 장장 5시간 동안 촬영되었다고 하는데요 평행 잊지 못할 인연을 시작하는 한채아 장혁 두사람의 첫 만남 꼭 지켜봐야겠습니다.^^

장혁

한채아가 첫 등장하는 '장사의 신-객주" 는 14일 수요일 오후 10시 kbs2 를 통해 시청 할 수 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