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효명 안젤라베이비 결혼식 탑스타 총출동
300x250
영화배우 황효명 안젤라베이비 결혼식 8일 상하이에서 열렸다. 중국 스타 커플로 황효명 안젤라비이비는 열애 5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중국을 대표 하는 스타 커플로 무려 5년간 열애 끝에 지난 5월 혼인신고를 마쳤고 지난 8일 상하이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에서 황요명은 안젤라베이비에게 "연애한 지 6년이 되어가지만 언제난 처음 같다. 영원히 공주로 만들어주겠다" 고 말했는데요 이에 안젤라베이비는 "묵묵히 당신을 응원할 거고, 지치거나 좋지 않은 일이 닥쳐도 당신 곁에 있겠다" 며 남편 황효명에 대한 사랑을 표현 했습니다.
황효명은 결혼 전 안젤라베이비 에게 고가의 다이아몬드 반지를 서물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황효명은 대만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파리에서 웨딩사진 촬영을 할 때 그녀가 좋아하기에 사줬다" 라고 말했는데요 안젤라베이비가 좋아해서 사준 반지는 한화로 무려 18억원이 넘는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한편 안젤라베이비 황효명 결혼식은 마치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대단한 결혼식이었는데요 오우삼감독, 판빙빙, 조미, 리빙빙, 서기, 쑨양 등 최고의 톱스타들이 총출동했고 지드래곤 과 재결합설이 돌고 있는 일본 모델겸 배우 미즈하라키코도 안젤라베이비의 절친으로 하객으로 참석했다. 이날 결혼식에 참여한 하객이 무려 2,000여명이라고 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