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홍 임신 5개월 엄마 된다.
300x250
차홍 임신 5개월 엄마 된다. 최근 마이리틀텔레이비전 에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차홍(35) 헤어디자이너 가 내년에 엄마가 된다. 모 매체에 따르면 차홍이 현재 임신 5개월 이여서 방송 출연 회의 일정은 최소화 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많은 분들이 차홍 이 결혼 했다는 사실도 모르는 것 같더라구요..
차홍의 남편은 차홍이 운영하는 헤어메이크업샵 '차홍 아르더' 의 이사로 차홍과 남편이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차홍은 예전 방송에서 "내가 좋아서 남편을 쫓아 다녔다" 라고 말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차홍은 마리텔에 출연하기 전 부터 SBS 스타킹 과 케이블 채널의 뷰티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면서 화제가 되었고 현재는 박민영, 임수정, 조정석 등의 연예인의 헤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한편 차홍은 최근 마리텔에서 차홍 특유의 긍정화법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차홍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는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차홍은 최근 가을 튼튼 헤어로 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차홍은 '가을' 하면 떠오르는 의상 인 트렌치코트에 어울리는 남며 헤어스타일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유리는 영화 '만추' 속 탕웨이로 완벽 변신해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내기도 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