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놈 손예진 진백림 과 코믹액션 도전
나쁜놈 손예진 진백림 과 코믹액션 도전 한다는 소식에 나쁜놈 손예진 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나쁜놈 손예진은 영화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가 원제 인데요 한중 합작영화로 제주도에를 방문한 네 친구들이 교통사고 현장에 우연히 만난 여자(손예진)를 두고 벌어지는 코믹액션영화이다.
나쁜놈 손예진 상대역으로는 중화권에서 널리 알려진 배우 진백림 이다. 2일 오후 부산 그랜드볼룸에서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특별 제작보고회가 열렸는데요 이자리에 배우 손예진, 진백림, 신현준, 양욱문, 교진우, 정문박과 강제규 감독, 펑 샤오강 감독, 손호감독이 참석했다.
손예진은 이자리에서 진백림에 대해 "처음으로 외국 배우분과 함께 연기를 하게 됐다" 며 "진백림 씨는 귀여운 모습이 많았다. 한국어로 대사하는 분량이 너무 많아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을텐데 배려심 도 많고, 인성적으로도 훌륭해서 정말 열심히 하더라' 고 칭찬했는데요 손혜진은 "나라를 불문하고 역시 좋은 배우는 좋은 배우라고 생각했다" 라며 웃음을 지었다.
손예진의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출연은 코믹 장르 영화로는 네번째 인데요 첫 사랑 사수 궐기대회, 작업의 정석, 오싹한 연애 이후 네번째 작품이고 한중 합작영화라는 부분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주도 와 국내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된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는 한국식 스릴러와 중국식 액션 코미디가 결합 된 작품으로 오는 12월 초 국내 개봉예정인데요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 아시아 영화의 창 섹션에 초대되어 10월 2일, 4일 10일 3차례에 걸쳐 상영될 예정입니다.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12월 개봉전 영화 감상을 하실려면 지금 바로 부산으로 고고싱 해야 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