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영업정지 10월 1일 부터

300x250

sk텔레콤 영업정지 10월 1일 부터. sk텔레콤이 10월 1일 부터 7일간 영업정리에 들어간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3월 sk텔레콤이 현금 페이백 형태로 2천 50여명에게 평균 228,000원 가량의 초과 지원금 지급한 행위를 단통법 위반 사항으로 판단하고 과징금 235억원 과 영업정지 1주일 처분을 내렸는데요 이에 sk텔레콤은 10월 1일 부터 7일 까지 신규 가입가 번호 이동 서비스를 전면 금지 해야 하며 이기간 동안 sk텔레콤은 기긱변경 가입자만 받을 수 있게 된다.


sk텔레콤 영업정지


sk텔레콤 영업정지


방송통신위원회는 10월 1일부터 불법 지원금 문제로 SK텔레콤에 대한 1주일간의 영업정지 조치가 시작됨에 따라 휴대전화 유통시장 감시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sk텔레콤 영업정지



이번 sk텔레콤 영업정지는 단말기유통구조개선법(단통법) 시행 후 첫 단독 영업정지 인데요 sk텔레콤 의 이번 영업정지 기간 중 타 통신사의 고객 뺏어오기가 더욱 극성을 부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sk텔레콤 영업정지


시중에 돈이 풀리는 추석 연휴 직후라 점도 불법 보조금 경쟁을 유발시킬수 있는 요인이 될수 있다는 우려도 나오고 있는데요 KT 와 LG유플러스가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기 위해 대대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칠 것이라는 주장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영업정지


한편 이들 통신사들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5,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신제품 등 신형 스마트폰 출시와 함께 구형 휴대폰으로 전락한 갤럭시노트4, G4 등과 같은 고급 스타트폰을 저렴하게 손에 넣으려는 수요를 집중 공략할 것으로 전망된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