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이선균 부부 전혜진 대학로 전지현

300x250

전혜진 이선균 부부 전혜진 대학로 전지현 .  이선균 의 아내 전혜진이 과거 이선균과 연애시절을 목소리때문에 많이 싸웠다고 밝혔는데요.   


전혜진 이선균


최근 영화 '사도'에서 사도세자(유아인)의 생모 영빈으로 연기한 전혜진은 "사람들이 이선균을 목소리만 듣고도 알아보지 않나. 이런 문제로 연애 초반 많이 싸웠다. 나는 눈에 띄는 걸 싫어하는 스타일 인데 남편(이선균)은 워낙 털털하지 않나. 남편이 내 허락없이 아이들 사진을 방송에서 공개해 나한테 많이 혼나기도 했다"라고 털어났는데요.   이어 전혜진은 "아직도 떳떳하게 '나 배우예요'라고는 못 하겠어요. 지금도 많이 흔들려요. 어쩌다 보니 이선균이 유명해졌잖아요(웃음) 더 조심스럽고 두려운 거죠. 어찌됐든 더 잘 해야 하니까. 하지만 이제는 될 대로 돼라 마인드랄까요.(웃음) 세상 밖으로 나와도 되겠다 싶어요." 


전혜진 이선균


전혜진 이선균


한편 이선균은 지난 28일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이선균은 아내의 급조한 냉장고를 공개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어 전혜진과 MC들의 전화 통화가 진행되었고,  이선균 아내 전혜진은 재치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전혜진 이선균



과거 전혜진은 대학로 배우들 사이에서는 ‘대학로 전지현’으로 불리던 유명인사였다고 하는데요, 그녀(전혜진)에 첫눈에 반한 이선균의 끈질긴 구애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전혜진 이선균



전혜진 이선균


이에 대해 이선균은 "아내 전혜진의 팬이었다. 흔하지 않은 배우라 만나보고 싶고 궁금했다. 그런데 때마침 친구가 같은 극단에 들어가서 전혜진과 절친이 됐다"고 회상했다.


전혜진 이선균


이어 이선균은 "당시 친구의 주선으로 전혜진 씨와 소개팅을 하게 되었는데 아내가 도도해서 말을 건네기 힘들었는데 용기를 내서 '전화번호 좀 달라'로 말했더니 선뜻 주더라"며 연애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말했다.


전혜진 이선균


이선균 전혜진은 6년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