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주희 하석진 열애설 굴뚝도 없이 연기가

Entertainment|2015. 9. 24. 10:44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 굴뚝도 없이 연기가.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다.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 이야기의 발단은 하석진의 지인들이 디데이 첫 방송을 본 후 윤주희의 미모에 감탄하며 호기심으로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그자리에서 모 지인이 "혹시 디데이 간호사(윤주희)와 커플로 이어지냐" 라고 질문했고 이에 하석진은 "잘 모르겠다" 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윤주희 하석진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은 여기서 시작 되었다고 하는데요 지인과 오고간 일상적인 대화가 입에서 입을 거치면서 결국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 까지 되어 버렸네요...디데이 향후 방송에 윤주희 하석주 두사람이 커플로 이어진다 하더라도 드라마는 드라마 일뿐 물론 아닐까요...



윤주희 하석진



22일 경기도 이천 세트장에서 디데이 기자간담회가 있었습니다. 기자 간담회가 종료 된 후 모 매체가 하석진 윤주희 연인 사이로 보도 했다는데요 이후 23일 하석진 소속사 측은 "하석진 윤주희의 열애설 보도는 오보" 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는데요 "열애설을 보도 했다는 기사가 실제로 있는지 조차 파악이 안 됐다" 고 윤주희 하석진 열애설은 오보 라는 입장을 강하게 어필 했습니다.



윤주희 하석진



윤주희 하석진


윤주희 하석진

윤주희 하석진


한편 하석진 윤주희 정소민 김영광 등이 출연하는 재난 메디컬 드라마 '디데이'는 매주 금,토요일 밤 8시 30분 JTBC를 통해 방송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