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남편에게 7억짜리 프로포즈
한채영 남편에게 7억짜리 프로포즈. 배우 한채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 tvN '명당공개 2015'에서 '월드클래스 남편을 만나 영황처럼 사는 스타' 의 명단을 공개 했는데요.
한채영이 4위를 차지해 화제가 되고 있다. 한채영은 남편으로 부터 결혼 당시 무려 7억이 소요된 프로포즈를 받아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채영은 5억상당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외제자동차 를 선물로 받았다. 또한 한채영의 신혼집은 싯가 60~70억대의 저택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채영은 자신의 웨이보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한채영은 "오랜만이에요. 비오는 날 아침 행복한 시간" 이라는 멘트를 덧붙혔다. 결혼 8년차 아들을 둔 엄마지만 한채영은 아직 결혼전 몸매 와 미모를 그대로 유지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한채영은 지난 2013년 아들 출산 후 80만에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남자' 제작발표회에 참석 했는데요 당시 아이를 출산 한 엄마라고는 밎을 수 없을 만큼 완벽한 각선미를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한채영은 3주간 6Kg 을 뺐다고 했는데요 한채영은 "평소 마른 체형을 좋아하지 않아 잘 먹고 지내다가 청바지 광고 찍기 3주 전부터 아침, 저녁으로 관리하며 단기간에 살을 뺐다" 며 방송에서 경험담을 털어놨습니다.
한편 한채영은 안병기 감독의 신작 중국영화 '불속지객' 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었는데요 한채영이 출연하는 '불속지객'은 홍콩4대 천황 출신 여명이 함께 하는걸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7억 프로포즈의 한채영 남편 최동준씨는 재미교포 금융 투자자로 지난 1998년 모임에서 처음 만나 2006년 연인으로 발전해 2007년 결혼에 골인했고 결혼 6년 만인 지난 2013년 득남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