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진 조민기 아내 억대매출 청담동 매장3개
김선진 조민기 아내 억대매출 청담동 매장3개 . 배우 조민기 아내 김선진 이 화제가 되고 있다. 김선진은 조민기의 아내 이며 잘나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다. 지난 22일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김선진은 그 동안 숨겨둔 예능감 으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방송에서 김선진은 "청담동 매장 3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이 200명 이상이다" 라고 말해 mc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김선진은 이어 "중국에도 내 제품을 런칭해 중국에 왔다 갔다 하면서 쇼 프로그램도 출연 하고 있다. 한국 메이크업에 대해 전하고 대만 아티스트와 배틀도 붙고 그런다" 라고 말했다 누가 이겼냐? 라는 질문에 김선진은 "그쯤이야" 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김선진은 "억대 매출이긴 한데 워낙 청담동이 세도 비싸고 그렇다. 그렇긴 한데 중국 비즈니스가 날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말했다.
김선진 조민기 결혼 생활에 대해서는 "조민기와 결혼한 지 23년 됐다. 조민기와 자주 못 봤기 때문에 살 수 있었다" 고 말했는데요 김선진은 "나도 출장이 있거나 조민기도 촬영이 있으면 일주일 이상 못 본다. 일주일 있다가 보면 아직도 서먹하다. 그런것들로 살 수 있었다" 라고 설명했는데요 "조민기와 계속 살았으면 딴 남자랑 살았을 것이다" 라고 웃음을 지었습니다.
김선진은 남편 조민기와 부부싸움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신혼 초 남편과 내가 앨 죽일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으로 싸웠다"고 털어 놓으며 "정말 지긋지긋하게 싫더라. 연애기간이 짧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한 모든 걸 파악하기 위해 치열한 결투를 벌인 것 같다. 싸우다 보면 왜 싸운지도 몰랐다" 고 고백했는데요 이후 김선진은 아이를 낳은 뒤 싸움을 멈췄다며 "아이 앞에서는 싸우지 말자" 며 남편과 약속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조민기 아내 김선진 은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인데요 현재 청담동 매장을 3개 운영하고 있는 성공한 사업가 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슈퍼 와이프' 특집으로 배우 조민기 아내 김선진, 배우 이범수 아내 이윤진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