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유연석 2년째 열애중? 공식입장은

Entertainment|2015. 9. 22. 12:28

김지원 유연석 2년째 열애중? 공식입장은. 배우 김지원 유연석 이 열애설 보도가 나오면서 김지원 유연석 두사람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오전 여성지 우먼센스 는 "유연석과 김지원이 8살 나이차를 뛰어넘고 열애중이다. 지인들과의 모임 자리에 동석하는 가 하면 사람들 앞에서도 애정표현을 숨기지 않아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고 보도 했는데요


김지원 유연석


김지원 유연석 열애설 보도에 따르면 김지원 유연석은 2012년 영화 '무서운 이야기'를 통해 처음 만났고. 연쇄 살인마와 납치 여고생으로 출연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김지원 유연석


우먼센스는 "이들이(김지원 유연석)서로 가족에게도 소개를 하며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유연석의 부모님은 지인들에게 '아들의 여자친구가 김지원이다' 라고 소개할 정도" 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김지원 유연석 열애설이 보도 되자 유연석 김지원의 소속사 는 "유연석과 김지원은 연인 관계가 아니다" 라고 밝히며 "두사람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 연인 관계는 아니다" 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김지원 유연석


김지원 유연석


김지원 은 지난 2010년 5월 고등학교 재학 중 빅뱅과 함께 한 롤리팝CF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오란씨 CF에 출연하면서 '오란씨걸' 로 불리며 화제가 되었다. 이후 영화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김지원 유연석



유연석은 2003년 영화 올드보이를 통해 데뷔해 2007년 공군 복무를 마치고 2008년 드라마 종합병원2로 배우 활동을 다시 시작해 영화 혜화동, 건축학걔론, 늑대소년 드라마 심야병원, 구가의서 등에 꾸준히 출연해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14년 응답하라1994에서 순정파 야구선수 칠봉이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김지원 유연석


유연석은 1984년 서울 출신인데요 가끔 진주 출신으로 오해 하는 경우가 있다. 유연석이 6살때 공학박사였던 아버지가 경상대학교 교수로 임용되면서 진주에서 10여년동안 학창시절을 보낸것이 진주출신으로 오해 하는 것으로 보인다.

김지원 유연석


한편 김지원 유연석 열애설에 대해 소속사 공식 입장으로 "친한 선후배사이" 로 판명이 났는데요. 진실은 두사람만이 아는 사실 아닐까요...


댓글()
  1. 이상호 2021.08.11 20:4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어울리네요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