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백현 결별 공식입장 은?

300x250

태연 백현 결별 공식입장 은? 아이돌 커플 태연 백현 커플이 1년 3개월 만에 헤어졌다.

소녀시대 태연 과 엑소 백현 커플이 최근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15일 모 관계자에 따르면 태연과 백현은 최근 까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해오다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는데요 


태연 백현 결별


태연 백현은 국내외에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멀어졌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한편 태연 백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 백현 두사람 모두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이고, 서로를 배려하는 입장에서 정확한 결별 시기와 공식입장을 외부에 알리지 않는 것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태연 백현 결별


태연 백현 결별



태연 백현은 SM엔터테인먼트 공식 사내 커플로도 유명한데요 지난해 6월 열애 사실을 알리면서 태연 백현은 한솥밥을 먹고 있는 소속사 선후배, 연상연하 커플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태연 백현 결별


태연 백현 결별


태연이 속해 있는 소녀시대는 올 여름 정규 5집 앨범 '파티'와 '라이언 하트' 로 19개 트로피를 챙기며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 했으며, 태연은 현재 데뷔 후 첫 솔로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태연 백현 결별


백현은 영화 '독고' 출연 과 더불어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능력자등' MC를 맡는 개인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오는 10월 국내 최초로 엑소 돔 콘서트 개최 한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