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와 식샤 서현진 오상진과 데이트 심쿵

300x250

내친구와 식샤 서현진 오상진과 데이트 심쿵. 내친구와 식샤 서현진 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는 서현진 윤두준이 절친과 함게 유럽 여행을 함께 하는 먹방 여행 프로그램인데요 미식의 나라 프랑스 와 스페인에서 펼치는 정통 먹방 프로그램입니다. 내친구와 식샤 서현진이 화제가 되면서 과거 서현진 오상진 아나운서의 브라질 데이트가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서현진


서현진 오상진 은 과거 SBS 월드컵 특집 프로그램 'SNS원정대 일단띄워' 에서 함께 브라질 을 여행 했는데요. 당시 오상진 서현진은 15박 17일 일정으로 브라질 구석구석을 여행했었죠..


서현진



당시 프로그램제작진은 오상진 서현진 두사람이 브라질까지 긴 비행 시간 동안 서로에게 책을 빌려 주며 급속도로 가까워졌다 라고 했는데요 브라질 현지 에서도 두 사람이 선호하는 여행 장소가 매번 일치해 함께 다니는 일이 많았다고 밝혔는데요 당시 해당 프로그램이 전파를 타고 서현진 오상진 두사람이 자연스럽게 열애설에 휘말렸고 이에 두사람은 서로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이라고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서현진


서현진


서현진


한편 지난 9일 방송 된 내친구와 식샤를 합시다 에서는 스페인 캄푸 누로 여행을 떠났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서현진은 홀로 스페인 거리를 거닐었고 이어 테라스가 있는 카페에서 아이유의 '금요일에 만나요' 를 흥얼거리는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는데요 서현진은 통역을 담당한 스패프에게 장미꽃 한송이를 선물로 받고 '나 10년만에 남자한테 꽃받아본다' 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985년 생 인 서현진은 학창시절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예계에 들어온 배우 이다.   2001년 SM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밀크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