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마수리 정체 포스트맨 성태

300x250

복면가왕 마수리 정체 포스트맨 성태 로 밝혀졌다.  6일 방송 된 복면가왕 에서 1라운드 마지막 대결 무대에 '수리수리 마수리'와 '아이 러브 커피' 가 대결을 펼쳤다. 복면가왕 마수리, 커피 두사람의 대결에서 아이러브 커프는 마수리를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복면가왕 커피에게 패 한 복면가왕 마수리는 솔로곡으로 박효신의 '좋은사람'을 선보인 뒤 정체를 공개 했는데요.


복면가왕 마수리


복면가왕 마수리


김형석은 두사람에 대해 '음정과 호흡이 정말 잘 맞는다. 20대 아이돌이 아닐까 싶다' 고 예측 했고 전효성은 '처음에는 아이돌이 아닐까 싶었다. 듣다보니 가비엔제이가 아닐까 싶다. '마수리'님은 SG워너비 선배님일 것 같다'고 추측했다.  신봉선은 '아이 러브 커피'에 대해 '예전에 다른 멤머가 출연한 적이 있지 않냐'며 다비치 이해리 라고 예상했고, 김구라역시 아이 러브 커피 가 다비치 이해리 라고 동의 했다.




복면가왕 마수리

한편 복면가왕 마수리 포스트맨 성태 에 대해 김성주는  "포스트맨 이라는 것보다 '신촌을 못 가'라는 노래로 알려져 있다" 며 " 노래만 유명한 가수가 아니라 유명한 가수로 거듭나길 바란다" 라며 응원했다. 


복면가왕 마수리


성태는 "목표로 했던 가왕은 되지 못했지만 앞으로 한 걸음 나아갈 수 있게 나아갈 수 있게 도와주는 방송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라며 복면가왕 출연 소감을 밝혔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