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 더 서퍼스 도대체 무슨일이?

300x250

이정 더 서퍼스 도대체 무슨일이? 이정 더 서퍼스 사이에 좋치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다. 

문제의 발단은 온스타일 '더 서퍼스' 측에서 이정에게 프로그램 섭외 와 인터뷰 촬영을 한상태에서 프로그램 폐지를 이정에게 통보 했고 이후 이정 만 빠진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제작이 된것이 문제가 본질이다.



프로그램이 폐지 된것으로 알고 있던 이정은 자신이 빠진 상태에서 다른 출연자와 촬영을 갔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 하면서 더 서퍼스 제작진에게 섭섭한 마음을 들어냈고. 


이에 더 서퍼스 제작진은 "프로그램 기획을 접었지만 두 달이 지나 프로그램 성격과 콘셉트가 바뀌면서 라인업을 새로 추가, 구성하게 됐다 " 며 이정 과 더 서퍼스 측의 오해에 대한 부분 이정과 직접 전화 통화로 풀었다고 하는데요.

더 서퍼스 측의 이같은 주장에 이정은 "일단 아무것도 모르고 계셨을 출연자분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고 고마운 분들이셔서 피해가 갈까 걱정이고 순간 욱땜에 경솔했던 점은 사과드립니다. 나머지 제가 받을 사과는 제가 따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결국은 제가 죄송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죄송합니다" 라며 "오해를 풀었다네? 나도 좀 같이 풉시다. 웃기지만 죄송합니다. 제기랄. 본질을 뉘우치고 진짜 잘못을 뜯어고치시길 괜한사람들 잡지말고!" 라고 더 서퍼스 측 입장에 대한 강한 분노를 표출 했다.



방송출연 요청을 하고 인터뷰 촬영까지 한 상태에서 프로그램이 폐지 됐다는 통보를 받았는데..... 자신도 모르게 다른 사람들이 이 방송을 하고 있다.....이건 좀 아닌것 같네요.. 특히 이정과 오해를 풀었다고 하는데요 오해가 풀렸다고는 하지만 사실 이정 더 서퍼스 관계는 현재 진행형으로 보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