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빠녀 해명 진실은?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 한 일명 "강남빠녀" 성주란씨가 제작진으로 부터 터무니 없는 요구를 받았다고 해명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남빠녀 성주란 씨는 지난 11일 tvN '화성인 바이러스' 에서 서울 강남 지역에 집착하는, '미스 구리 강남빠녀' 란 타이틀로 방송에 출연 했는데요.
방송에서 강남빠녀 성주란 씨는 4년전 구리에서 강남으로 이사한 뒤 완벽한 '강남스타일' 로 거듭났다고 자신을 소개 하며, '강남 스타일의 기본은 민낯과 명품시계, 심부름센터 이용, 필수적으로 해야 할 것 3가지로는 코성형, 트레이닝복, 생활용품 렌탈이라 며 같은 편의점 프랜차이즈 에서 파는 생수 라도 강북 과 강남은 물맛 차이가 난다 고 말해 스스로 철저한 강남스타일 임을 주장했습니다.
방송 이후 강남빠녀 성주란씨는 자신에 대한 부정적 여론 및 조작 논란이 일자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조작이든 홍보든 뭐든 제 입으로 말을 꺼냈고 제 경솔한 행동, 잘못된 점 변명하지 않겠습니다" 라고 사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어 강남빠녀 성주란씨는 "본인이 생각하는 강남 지역은 어디인지 이야기해 달라는 요청으로 촬영 전날 계약서를 작성했지만 촬영 당일 작가 들로 부터 터무니 없는 요구를 받았다" 며 "촬영을 진행하지 않으면 제작비의 3배를 배상하라고 해서 결국 요구대로 촬영에 임할 수 밖에 없었다" 고 밝혔는데요.
또한 강남빠녀 성주란씨는 촬영 당일 한 스마트폰 앱에 올린 사진을 공개하며 "계약서를 쓰기전에는 '강남스타일녀' 였지만 촬여이 끝난 뒤에는 '강남빠녀' 가 되어 있었다며 씁씁할 심경을 내비쳤습니다.
강남빠녀 의 발언 에 앞서 '화성인 바이러스' 제작진 측은 조작 논란 과 관련해 "출연자가 강남이라는 지역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지 강남 이외의 지역을 아예 가지 않는다는 의미가 아니다" 라며 조작설에 대해 부인했는데요..
사실 저도 방송을 보면서 저건 아닌데 하는 생각을 했는데 진실은 무엇인지 또 궁금증을 유발 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