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김지영' 의사 남친? 밀가루 논란

300x250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지난 17일 첫 방송된 ‘하트시그널 4’의 출연자 김지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현실에서 보기 힘든 얼굴이다’라는 극찬을 받았는데요 미미는 “청춘 드라마에서 나올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하트시그널 4 김지영은 과거 승무원을 거쳐 현재는 모델과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 4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김지영이 남자친구가 있다는 논란이 제기되었는데요.
누리꾼들은 김지영이 불과 2~3달 전 SNS에 의사 남자친구와 럽스타그램을 이어 갔다고 주장했고, 두 사람은 함께 일본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으며 최근까지 남자친구가 있었다고 밝혔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이에 하트시그널 4 제작진은 “일반인 출연자의 사생활에 대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다”라며 “(김지영 남자친구)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제작진의 해명으로 김지영 남자친구 논란은 일단락되는 것 같았는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거짓말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하트시그널4 김지영


방송에서 김지영은 “술 마시면 다음 날 너무 힘들어서 잘 안 마신다. 밀가루도 두드러기 같은 게 올라와서 못 먹는다”라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방송 후 과거 SNS에서 팬들과 소통하는 당시 김지영은 “나는 빵 순 없다”, “온갖 종류의 햄버거를 좋아한다”라고 이야기했던 글이 재조명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하트시그널4 김지영

이에 김지영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은 “김지영이 밀가루를 먹으면 트러블이 생기는 것은 사실이지만 평상시 그걸 감수하고 밀가루 음식을 먹을 정도로 밀가루를 좋아한다”라는 내용의 해명을 글을 올렸다.
한편 온라인에서는 하트시그널4 김지영에 대한 갑론을박이 한창 입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