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6억 생일 파티 모든 비용 내겠다 승리가 내건 조건은?

300x250

지난 2017년 12월 9일 필리핀 팔라완 섬(리조트)를 통으로 빌려 약 150여 명을 초대해 이틀 동안 생일 파티를 연 사람이 있습니다.

이야기는 해외 유명 왕자의 이야기가 아니라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빅맹 ‘승리’ 의 이야기 입니다.

디스패치가 단독으로 보도 한 이 기사는 충격이 아닐 수가 없습니다.

일반인이라면 상상도 할 수 없는 인데요

디스패치는 승리 6억 생일 파티 리스트 확보

디스패치는 승리의 생일파티 리스트를 확보 해 28일 전격 공개 했습니다.

공개한 리스트에는 승리가 초대한 VIP 와 게스트 명단, 비행시간, 비행 편명 등이 정리된 문서 인데요

승리는 초대 손님을 VIP 와 게스트로 나웠고 클럽 고객 리스트를 정리하는 방식으로 일본,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서 활동하는 재력가 또는 유명인을 VIP로 분류 했습니다.

예를 들어 대만의 ‘린’ 사모님은 ‘타이완 VIP팀#1’ 인데요 이 사람은 승리의 버닝썬에 직접 투자한 대만 큰손으로 클럽 관계자 사이에선 ‘린사모’로 통하는 인물입니다.

T씨는 홍콩VIP로 분류했는데요 이 사람은 홍콩 유력 정치인이자 재력가인 D씨의 아들이고 대만배우 K씨는 ‘타이완VIP팀#2’, 싱가폴 배우 F씨는 ‘싱가폴VIP’, 야구선수 모씨는 ‘한국 지인2팀’ 입니다.


승리 생일파티 게스트는 룸살롱 여성


승리의 생일 파티에는 유흥업소 여성이 게스트로 동원 되었습니다.

파티의 흥을 돋우기 위한 섭외였는데요

한 여성 게스트는 “그냥 편하게 와서 신나게 놀고 가라했다” 며 “승리는 리조트를 클럽으로 만들었다. 밤마다 파티가 열렸다” 라고 당시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다른 여성 게스트는 “승리가 초대 모델 친구들과 함께 갔다”면서 “필리핀 왕복 항공료, 팔라완 리조트 숙박료 등을 모두 제공했다. 룸서비스 뿐 아니라 샴페인 등 술값도 모두 공짜였다”라고 당시 상황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승리 생일파티 비용은 얼마? 디스패치가 팔라완 리조트에 비용을 문의 한 결과 3박 공식 가격은 50만 4,5770달러 우리돈으로 약 5억 4,000만원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리조트 측에 따르면 승리 처럼 리조트를 독점으로 빌릴 경우 특별가로 44만 4,083달러 까지 할인해주겠다 라고 말했다고 하는데요

승리는 리조트 숙박비 외 항공권, DJ 출연료, 주류 비용등을 전부 책임졌고 여기에 생일 카운트다운 폭죽 비용도 자비로 냈다고 합니다.

승리 생일파티에 참석한 게스트에 따르면 VIP 들은 비즈니스 항공권을 제공했다고 하는데요 여자 게스트는 이코노미 라면서 승리측이 5~6억원을 썼다고 과시 했고 불꽃쇼에만 2,000만원이 들었다는 말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