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열애도 결별도 어렵다
많은 스타들이 뜻하지 않게 공개연애를 선택하는데요 대중의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연예인이라는 직업 은 공개연애는 물론 비밀연애도 쉽지 않습니다.
연예를 인정하는 동시에 마음 한곳이 편해지는 하겠지만 그 만큼 불편해지는 상황을 만나게 되는데요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바로 대표적인 케이스 입니다.
지난 2월 언론을 통해 전현무 와 한혜진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죠 일주일 중 4일 이상을 두 사람이 만나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포착 된건데요
이후 두 사람의 소속사는 열애사실을 인정했고 비밀연애 에서 공개연애 커플로 돌아서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전현무 와 슈퍼모델 한혜진의 열애 사실은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대상이었는데요
특히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 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두 사람인 만큼 그 여파는 상상을 초월 했습니다.
열애 사실을 공개 하고 이후 나 혼자 산다 녹화 에서 두 사람의 열애 스토리를 공개 했고 시청자들과 팬들은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 여파는 나 혼자 산다 에서 끝나지 않고 두 사람이 출연하는 각종 방송에서 열애 상대 에 대한 이야기가 언급 되었습니다.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두 사람이었기에 열애설 과 더불어 각종 루머도 따라 다녔는데요
전현무 한혜진 결혼설
지난 10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자신이 유명 호텔 직원이라고 밝힌 익명의 네티즌이 "전현무의 어머니로 추정되는 인물이 호텔 예약을 했다"라고 말해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이 내용은 각종 SNS 와 온라인 통해 급속도 확산 되었는데요 이에 소속사에는 "두 사람은 잘만나고 있지만 결혼설 사실무근" 이다 라는 해명을 하고 서야 두 사람의 결혼설이 일달락 되기도 했습니다.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무엇보다 두 사람이 잘만나고 있구나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터지고 말았는데요
지난 7일 나 혼자 산다 방송에서 전현무 한혜진 커플이 서로에 대한 리액션이 어색했다는 것이 결별설의 이유가 되었는데요
이후 전현무 한혜진 결별 증거 라는 이름으로 두 사람이 리액션 없이 카메라만 응시 하는 모습들이 확산 되었습니다.
각종 포털에는 전현무 한혜진 결별설 이 뜨겁게 장식을 했는데요
하지만 정작 두 사람과 소속사에서는 아무런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결별설이 제기 된 지 이틀이 지난 후 에도 두 사람은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았고 대중들은 "헤어졌구나" 라고 생각 했습니다.
그러던 지난 10일 오후 소속사에서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본인에게 정확한 사실을 확인 하느라 공식 입장이 늦어졌다" 라며 "두 사람의 결별설은 사실이 아님을 확인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에 해명 후에도 결별설 여파는 가시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은 또 새로운 이슈가 등장 했네요
전현무 한혜진 나 혼자 산다 어색한 분위기 거리두기 아직 끝나지 않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