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배우 김희애가 말하는 19세 연하 키스신 남편의 반응은?
미운 우리 새끼 김희애 유아인과 키스신 '민망했다'
미우새(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한 김희애가 드라마 '밀회' 에서 유아인과 키스신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김희애가 지난 방송에 이어 오늘 도 미우새에 출연 합니다.
김희애는 미우새에서 키스신을 언급 했는데요 그 상대는 바로 유아인 입니다.
2014년 드라마 '밀회' 에서 19세 연하 후배 유아인과 키스신으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당시를 회상한 듯 합니다.
김희애는 "한두 살 어린 것도 아니고, 민망했어요" 라며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하지만 유아인 덕분에 연기에 몰입할 수 있었다고 전했는데요 김희애는 웃음이 나올까 많이 걱정 했는데 막상 촬영에 들어간 순간 유아인이 확 돌변 하더라 라며 그 눈빛에 자극을 받아 집중하게 됐다 라고 전했습니다.
유아인도 이모뻘 되는 선배 와 키스신이라 엄청 긴강 했을 듯 한데요
하지만 배우는 배우 인가 보네요 ㅎㅎ
김희애 키스신 언급에 촬영 후 가족들의 반응은? 첫 키스신 상대는 누구? 등 폭풍 질문이 솟아졌는데요 김희애는 솔직한 답변을 이어 갔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 김희애 출연으로 지난 방송에서 최고 24.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데 예능 1위 자리를 차지 했습니다.
미우새 지난 방송에는 배우 김희애가 아니라 대학생을 둔 현실 엄마 김희애로 시청자들에게 큰 공감을 얻었는데요
"제일 힘들었을 때가 언제냐?" 라는 신동엽의 질문에 "제일 좋을 때가 언제냐고 물어보는 게 맞는 거 같다. 너무 힘들다"라고 고백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아들들이 엄마를 무서워하느냐?" 라는 질문에는 "아들이 저를 하대하죠" 라고 말해 아들 육아가 얼마나 힘든가를 느끼게 했습니다.
또한 김희애는 사랑의 유효기간은 "기억도 안 난다"라고 말해 큰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