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보는 배우 총 출동 라이프 이동욱 조승우 역대급 흥행 예고

300x250

라이프

라이프 이동욱 조승우 역대급 의학드라마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 디어 마이프렌즈 홍종찬 감독의 뉴 메디컬 드라마 '라이프' 가 2018년 여름을 강타 할 예정입니다.

'도깨비'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들어 낸 이동욱 과 비밀의 숲에서 감정을 잃은 검사로 시청자를 사로 잡은 조승우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라이프'는 그 동안 볼 수없었던 역대급 의학 드라마 탄생을 예고 하고 있습니다.

jtbc 월화 특별기획 드라마 라는 이름에 걸 맞게 라이프 출연진도 화려한데요

라이프

앞서 설명드린 이동욱, 조승우 와 더불어 라이프 에는 '강철비', '그냥 사랑하는 사이' 에서 섬세한 감정연기로 존재감을 들어낸 배우 원진아, 믿고 보는 배우 문성근, 천호진, 문소리, 유재명, 이규형,엄효섭, 염혜란, 태인호, 김원해 등 내 놓으라 하는 배우들이 총출동 해 역대급 시청률에 도전 합니다.

라이프

라이프 는 의사의 신념을 중요시 하는 예진우(이동욱)과 그 무엇보다 숫자가 중요한 냉철한 승부사 구승효(조승우), 그리고 그 들을 둘러싼 인물들의 심리를 밀도 있고 치밀하게 담아 낸 차원이 다른 의학 드라마 인데요

"지키려는 자와 바꾸려는 자" 라는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것 과 같이 병원에서 비수익 사업을 줄이려는 조승우와 이를 막으려는 이동욱의 싸움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봅니다.

라이프

라이프

시즌2 를 만들어 달라며 시청자들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는 '비밀의 숲' 이수연 작가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에서 섬세한 연출로 주목을 받은 홍종찬 감독이 함께 만든 '라이프' 는 역대급 배우들와 함께 2018년 최고의 기대작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차분하고 날카로운 연기로 무게중심을 잡는 이동욱의 연기 변신과 명품 배우들이 존재감은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부터 시너지를 폭발 하고 있는데요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

라이프

"의사가 과로로 죽습니다. 오죽 힘들면 자살을 해요" 라는 엄효섭(이상엽 역)의 분노에 "자기들끼 쉬쉬하다가 들키니까 이제 와서 애들 불쌍하다 그딴 소리?" 라며 표정 하나 변하지 않고 반문 하는 조승우의 날카로움 한마디에 극중 팽팽한 긴장감이 현실로 느껴지기도 합니다.

또한 수술복을 입은 유재명(주경문 역)의 눈물과 문소리(오세화 역)의 굳어 버린 표정은 '라이프'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습니다.

한편 '라이프'는 오는 7월 23일 월요일 밤 11시 '미스함무라비' 후속으로 jtbc를 통해 방송 됩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