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운동으로 다져진 레전드 몸매 비결

300x250

모델 문가비가 최근 hot 하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문가비는 이국적인 마스크와 레전드급의 몸매로 방송 출연 할 때 마다 문가비 신드룸을불러 오고 있는데요 

지난달 토크몬에 출연 했을 때도 그랬는데 이번 섹션TV연예통신에 출연하고도 이슈가 되고 있네요

문가비는 지난 9일 MBC ‘섹션TV연예통신’에 ‘김우리의 바디톡톡’ 코너에 출연 했는데요 헬스장에서 진행된 문가비 인터뷰에서 그녀는 자신의 이상형과 레전드급의 몸매 만드는 비법에 대해 모두 공개 했습니다.

키 170cm, 33-23-34의 완벽한 몸매 문가비는 매일 매일 열심히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문가비는 워낙 예쁜 엉덩이를 좋아해서 엉덩이 운동에 신경을 많이 쓴다며 거침없는 애플힙 운동을 공개 했습니다.

1. 문가비 운동 애플힙 만들기 ‘점프 스쿼트’

점프 스텝 처럼 운동을 하건 건데요 내려갈 때 ‘딥 스쿼트’자세 를 유지하고 점프 하며 ‘로우 스쿼트’ 자세를 유지 하는 겁니다. 

이럴 하나로 해서 하루에 100개를 한다고 하네요(흡사 유격장에서 보던 PT 체조를 연상케 합니다.)

2. 문가비 운동 애플힙 만들기 ‘덩키킥’

엎드린 자세에서 다리르 뒤로 차 올릴리기. 예쁜 힙라인과 허리라인까지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하루에 100개를 한다고 하네요

3. 문가비 옆구리 운동 '허리 라인' 만들기

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린 상태에서 덤벨은 양손으로 잡고 허리 반동을 이용해 상체만 좌우 옆으로 운동

문가비는 원래 허리라인이 없는 통자 몸매였다고 하는데요 1년간 꾸준히 이 운동을 하고 허리 라인이 살아나면서 25의 치명적인 허리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보는 것 만으로도 엄청 힘이 들 것 같은데요 치명적인 레전드 몸매를 가지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노력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문가비 비키니 입을 때가 좋다

문가비는 쌍꺼풀 수술을 했다 라고 고백 했는데요 다른 곳은 손대지 않았다고 하네요

특히 SNS에 비키니 입은 사진이 많은 것에 대해서 문가비는 “비키니 입을때가 먼가 제일 좋아요” 라며 사람들에게 자신의 비키니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올린 것이 아니라 내 자신이 좋아서 비키니 사진을 올리는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니까 비키니는 문가지 자신의 가기 만족이라는 이야기네요

또한 문가비는 댓글에 대해 많이 무디다고 말했는데요 악플에 대해 “아~ 그런갑다” 하고 트렌스젠더 같다라는 글에도 “아~ 내가 좀 중성적인가 보다”라고 웃어 넘긴다고 전했습니다.

문가비 레전드몸매 만큼 성격도 레전드급 털털 하네요

문가비는 자신의 이상형을 “섹시한 타잔” 이라고 말했는데요

섹시한 타잔과 전혀 상관이 없는 배순탁, 슬리피, 이상민, 김우리 자신의 사진을 보여주며 이중에서 이상형을 찾아라 라고 말했는데요 난감해 하는 문가비의 모습이 귀엽기도 했습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 문가비는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집중해서 잘하고 싶고 한국에 없었던 그런 이미지를 가진 독보적인 존재가 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