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은퇴 심경고백 갑작스런 은퇴 사연
이태임 논란 복귀 은퇴 무슨일이?
배우 이태임이 갑작스런 은퇴선언을 했습니다. 이태임은 그 동안 방송에서 적극적인 활동의지를 보이고 있던 상황이라 이태임의 은퇴선언이 더욱 충격인데요 과연 이태임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이태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생각과 고통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이태임이 밝힌 ‘평범한 삶’ 이라는 내용은 연예계 생활을 그만 두고 일반인으로 살고 싶다 라는 내용으로 보이는데요
이태임 인스타그램 글 원문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생각과 고통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저는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저를 사랑해주셨던분들 잊지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태임이 은퇴선언 중 밝힌 내용은 지난 2015년 3월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 중 불거진 논란으로 힘들었다는 내용으로 보이는데요
당시 녹화 현장을 담은 영상이 유출 되면서 이태임에 대한 동정론도 일기 시작했지만 그녀는 자숙의 시간을 고집 했습니다.
이후 이태임이 다시 브라운관에 모습을 보이기 시작한 건 그 해 10월 드라마 ‘유일랍미’를 통해서 였습니다. 이후 SNL코리아6 에 출연해 직접 논란을 언급하며 뒤로 숨지 않고 정면 돌파를 시도 했습니다.
이후 JTBC ‘품위 있는 그녀’ 에서 정상훈의 내연녀 윤성희 역으로 출연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했습니다.
이후 ‘비행소녀’ 에 고정으로 출연하면서 다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한편 이태임 소속사도 이태임의 은퇴선언에 대해서는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이태임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태임이 비행소녀에서 2월 하차한 것은 맞다. 하지만 은퇴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다. 아직 계약기간도 1년이 남았는데 왜 갑자기 이런 글을 올렸는지 모르겠다” 라며 “현재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본인 확인 후 입장을 밝힐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소속사에도 모르는 은퇴 선언이라 이태임 그녀에게 도대체 무슨 사연이 있었던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