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아이폰 출시

300x250

SK텔레콤 아이폰 출시

그 동안 아이폰을 사용하려면 통신사를 선택 할 수 없다. 아이폰은 무조건 KT 에서만 가능했죠.
하지만 이제 부 터는 SK텔레콤에서도 아이폰을 만나보실 수 있게 되었네요

SK텔레콤은 애플사의 인기 스마트폰은 아이폰 을 국내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24일 공식 발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SK텔레콤의 아이폰 은 구체적인 도입 모델과 시기는 양사 간에 협상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애플은 지난 2007년 6월 미 AT&T를 통해 아이폰을 처음 출시한 이후 국가별로 하나의 통신업체에 만 공급해 왔는데요 국내에는 지난 2009년 11월 KT와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아이폰3과 아이폰4를 합쳐 210만 여대를 판매 하였습니다.



한편 SK텔레콤은 갤럭시S 로 국내 스마트폰 시장을 모두 사로잡고 있는데요 이번 아이폰 국내 출시와 공식화 되면서 갤럭시S 의 제조사인 삼성전자의 파격이 불가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하나의 통신사가 아닌 두 개의 통신사를 고를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이라 생각 되지만 말이죠..^^

한편 이번 결정에 있어 SK텔레콤 관계자에 따르면 "국산 스마트폰이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고 삼성전자가 KT에 스마트폰을 본격적으로 공급하기로 한 점도 SK텔레콤이 아이폰 도입을 결정한 배경이 됐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300x250
이글에는 개 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확인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