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팽이 호텔 이경규 김민정 성시경 ‘힐링’ 프로그램
달팽이 호텔 제작발표회가 23일 오후 진행되었습니다.
달팽이 호텔은 강원도 정선의 한 산골에 자리 잡은 호텔에서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인생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하고 자신을 되돌아보는 과정을 담는 힐링 프로그램입니다.
달팽이 호텔에는 이경규, 김민정, 성시경이 출연 하는데요
이경규는 달팽이 호텔에서 호텔 지배인으로 김민정은 호텔리어로 성시경은 특급 직원으로 출연 하게됩니다.
달팽이 호텔 김민정
김민정은 이경규에 대해 “사실 화를 내면 어떡하나”며 “크게 걱정이 됐다. 내가 화내면 힘들어하는 스타일인데 생각보다 화를 안 내더라 선생님 눈에 조금 더 들어간 어느 지점에 따뜻함이 있다."
"눈빛과 표정, 말투 등 이런 면에서 나는 따뜻함을 진심으로 느꼈다”라며 달팽이 호텔에서 예능대부 이경규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달팽이 호텔 이경규
이경규는 성시경, 김민정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특히 여배우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합을 맞춘 것은 힐링캠프 한혜진, 성유리 이후 세번째 입니다.
“지금 두 분(한혜진, 성유리) 다 시집을 갔다. 김민정 씨도 중간에 시집을 갔으면 좋겠다. '달팽이 호텔'에서 결혼하면서 (성)시경이가 축가를 하고, 내가 주례를 하면 된다” 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습니다.
또한 이경규는 달팽이 호텔에 부르고 싶은 게스트로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후배인 배우 최민식을 꼽아 눈길을 끌었는데요 사실 최민식은 이경규가 진행 한 힐링캠프에도 출연을 했었으니 이번에도 나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달팽이 호텔 성시경
성시경은 테니스를 무척 좋아 한다고 하죠 그래서 일까요 테니스 선수 정현을 게스트로 부르고 싶다고 전했는데요
“정현 선수가 시간이 돼서 오면 제일 좋을 것 같다. 먹고 싶은 건 없는지, 하고 싶은 건 없는지 물어보고 싶다. 8강에서도 꼭 이겼으면 좋겠다”라고 전해씁니다.
한편 달팽이 호텔은 오는 30일 오후 10시 50분 tvN, OLIVE 를 통해 첫 방송 됩니다.